질문과 답변 게시판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이템] 뉴비 메린이 템셋 질문 있습니다(블빈마)

샤넌짱
조회: 80
2026-06-26 20:40:04


안녕하세요 어제 일간 보스를 잡다가 블빈마를 먹었습니다!!
현재 끼고 있는 눈장식 옵션은 일단 윗 사진과 같고요
질문이 몇개 있습니다!!
1. 17성 스타포스 바른 이후에 잠재는 어떻게 해여하나요?? (미라클 썬데이라서 등급 올라가는거 2배던데 이거 노리나요?)
2. 추옵의 경우 검환불 써야하나요?? 제네무기에 써야해서 원기옥 모아야하는거 아닌가? 싶어서 여쭤봅니다
3. 얘도 주문서 작을 해야하나요?? 만약 해야한다면 30퍼로 지르고 평균 몇 이상이면 쓰면 되나요?
4. 에디잠재가 아랫잠인거 같은데 요거는 어케해야하나유

Lv2 샤넌짱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