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몬스터] 테토 빌드 흉성 맵옮기는 타이밍을 모르게쏘요

한마충
조회: 62
2026-06-27 11:13:09
1. 흉성들어가자마자 극딜하고 첫구슬터트리고 바로 맵 넘어가야하나요, 아니면 노랑게이지 다떨어트린다음 폐허로 넘어갈까요

2.폐허에서 최종댐 받으려고 노랑게이지 끝까지 채우고 다음구슬턴에 환영으로 도망가야하나요?, 아니면 75퍼정도차면 왼쪽제단풀고 환영으로 도망가야하나요?

3.폐허에서 최종댐 받고 극딜하려면 넘어가는 타이밍을 언제 잡아야할가요

Lv22 한마충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