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이템] 레전 잠재 하트 말고 어디에 쓸까요?

판다곰탱이
조회: 67
2026-06-29 05:03:06
직업 레테입니다
원래 하트에 박고 나중에 둘 다 사먹을 생각이었는데요
4여명을 다 윗잠 유니크인걸로 사서 그냥 출석 유잠을 하트에 바르고 돌렷는데 966이 떳습니다
그래서 레전잠재가 하나 남는데 똥블렘에 바를까요 블랙보조에 바를까요
똥블렘 - 마력 9퍼 / 에디 마력 6퍼
블랙보조 - 보공30퍼 뎀6퍼 / 에디 마력 6퍼

아니면 그냥 냅둘까요? 나중에 미트라나 에테 장갑에?

Lv65 판다곰탱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