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봉인을 풀 아이템을 캐릭터의 장비창에 모두 모아둡니다.
(봉인을 풀 아이템이 착용중이거나 창고에 있을 경우 확인이 어려워
안풀어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이템창에 꼭 놓아둡시다.)

2. 메이플 고객센터 1588 - 5509 로 전화해서 본인확인 후 기타문의로 들어가서
고객센터누나가 전화받으면 아래 내용대로 얘기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얘기하시면 전화나 문자로 봉인된아이템을 풀어줄 소요날짜를 통보받습니다.
고객센터 : 안녕하세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임군 : '주문서를 사용하고 싶은데 봉인된 아이템이라 사용할 수가 없습니다.'
봉인된 아이템을 해제하려고 합니다.
이후 아이템옵션과 본인확인(민증 발급날짜등)이후 봉인을 풀 수 있다는 통보를 받습니다.
만약 그냥 봉인된 아이템을 푼다고하면 안풀어주는데 이렇게 말씀하시면 됩니다.
임군 : 공격력 134 명중치4 드래곤 칸자르의 봉인을 풀고 싶습니다.
고객센터 : 네, 고객님. 죄송하지만 어떤 사유에 의해서 푸시는건가요?
임군 : 사행성에 찌들어지다보니 더 좋은 무기가 생겨서 팔려구요.
고객센터 : 네, 고객님. 죄송하지만 기간제 봉인 아이템은 그런 사유로 풀 수 없습니다.
임군 : 아아~ 그렇다면 이 무기에 프로텍트쉴드와 주문서를 사용하겠습니다. 풀어주세요.
(8성 달린 아이템은 프로텍트쉴드 사용할 수 없음)
고객센터 : 네, 고객님. 실례지만 몇가지 질문사항.. 어쩌고 저쩌고
굳이 프로텍트실드 얘기를 꺼내지 않고 이 아이템에 주문서를 사용하고싶다고
다시 말하면 풀어줍니다. 8성 아이템에 프로텍트쉴드가 적용이 뻔히 안되는데도
이렇게 말해도 풀어주는걸 보면 사유만 잘 말해주면 장땡인 것 같습니다.
옛날 무한 봉인아이템은 1주일에 1개씩 풀 수 있었으나 이녀석은 한번에 해제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고객센터에서 봉인된아이템을 풀어줄 소요날짜를 알려줍니다.
업무가 많은날은 3일 이상 소요된다고 하며 평일 널널한 날에는 하루면 풀려있습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모든 기간제 봉인아이템이 전부 풀렸습니다.
기간제 봉인아이템을 풀어달라는 사유는 주문서 러쉬를 위함이였습니다.
다른 사유로 풀 수 있는지는 모르겠으나 주문서를 사용한다는 사유로만
기간제 봉인아이템을 풀어주는데.. 아무래도 수백가지의 주문서와
여러 업그레이드 캐쉬아이템이 있다보니 이런 사유로 풀어주면 더 캐쉬를 쓰게 할 수
있어서인지 어쩐지 정확한 의도는 모르겠습니다만...
...

난 주문서 바를 생각 없거든? ㅋ
※ 내용 추가
2011년 3월 이후부터 봉인된 아이템에 주문서 러쉬가 안된다는 표기가 되어
정확히 '2011년 3월 1일' 이전에 봉인된 기간제 아이템에 한해 위와같은 사유로
풀어줍니다. 이후에 잠군 아이템들은 풀 수 없다고 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