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
캐릭터레벨+스타포스 에서
캐릭터레벨+캐릭터 전투력으로 변경됨
1.
각 캐릭터별 접속종료할때 기준 적투력이 적용되므로
전투력용 유니온배치 설정후 접속종료
방무 일몹뎀 크확 이딴거 다 필요없고 크뎀,보공 , 공/마 , 스탯 점령해야함
프리셋 2개 쓰면 편함
4번프리셋(법사용) 크뎀,보공 마력,인트,럭
5번프리셋(그외) 크뎀,보공 공/힘/덱/
(1개로도 되는데 클릭해서 수치 계속 바꾸기 귀찮아서 한번할떄 2개 만듬)
250 이상 캐릭터수에 따라 다르겠지만 유니온 9500 이상은
프리셋 1개로 전직업 사용가능
2. 캐릭별로 보약기간 버프를 받고, 보약끝날시 불필요한 접속 자제
주보돌이 캐릭터는 어쩔수 없음
3. 캐릭터 전투력과 유니온전투력은 비례하나 정비례 하지않고
구간별 효율이 다름
템세팅 보다는 하이퍼버닝 260 주차가 도움됨
아이템은 사냥할정도만 맞춰도 될듯
4. 아래표는 부캐들 전투력용 유니온적용하러 들락날락 거리면서 기록했던
각 구간별 대략적인 전투력 상승 수치와 누적수치 모음
특정 구간마다 뻥튀기 되는 구간이 있지만 정확하게 99만9999랑 100만 사이를 측정한게 아니고
참고만 하고,, 며칠안가 능력자분들께서 공식 뽑아내서 올거임
98.5만->99.5만 (+7580) , 99.5만 -> 100.4만 (+38000)
캐릭터 전력 | 유니온 전력 상승비율 | 누적 유니온 전력 |
3.5만 | 300% | |
20만 | 150% | |
50만 | 120% | |
100만 | 75% | |
400만 | 40% | |
500만 | | 350만 |
1천만 | 25% | 500만 |
1500만 | 20% | 600만 |
2천만 | 18% | 750만 |
2500만 | 17% | 820만 |
5천만 | 14% | 1200만 |
1억 | 11% | 1800만 |
1.5억 | 10% | 2250만 |
1.8억 | 9% | 2500만 |
2억 | 7% | 2800만 |
2.5억 | 6.5% | 3100만 |
284렙 전투력 2.5억 이면
284렙의 전투력 3378만 + 3100만 = 6478 만 유니온전투력
대충 260렙 전투력 500만 ~1천만 주차가 효율적일듯?
이것도 누가 계산해 주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