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노하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실험] 아이폰 그리고 맥 유저분들 팁?

아이콘 삼성에버랜드
댓글: 9 개
조회: 984
추천: 1
2026-06-24 13:37:22
핸즈+ 몬파 자동사냥 폰에 켜놓고 화면 켜놓기 힘드셨죠?

맥에서 iPhone Mirroring 기능으로 접속이 됩니다 :)

띄워놓고 되는 듯요.

다만,,, 게임 끈 지 얼마 안되었을 때는 자꾸 캐릭터가 준비 중이라고만 하네요... 답답 뒤짐..

수정1)

사냥 되길래 인증글 올립니다. (캐릭창에서 일루전링 적용안되는듯? 내 대두링!!!)
야누스를 설치하고 뛰어다니면서 사냥기(캡틴은 퍼실레이드)를 쓰네요





가로모드도 됨. 개꿀




수정2)

야누스 1렙이던 30렙이던 핸즈 자동사냥에선 새벽 1개만 설치하고 뛰어댕김.
창섭이형 제발 정상화 부탁드립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