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디 염색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코디] 펄리헤어 잘 쓰고계신분 있나요?

아이콘 몰루
댓글: 13 개
조회: 2146
추천: 1
2026-04-26 14:31:23


예쁜 헤어는 많이 나오고 마네킹 자리는 갈수록 부족하고
자리 차지하고있는 계륵같은 헤어들 중에서도
펄리가 유독 눈에 걸려서 지울까 말까 고민되네요....
정수리와 반묶음의 경계가 희미함+ 헤어부피감 때문에
머리통이 몹시커지는게 마음에 안들어서
출시때 쓰고 한번도 안쓴거 같아요ㅋㅋㅋㅋ

지우고싶은마음 85쯤 되는데 다른분들은 잘 쓰고 계신가 궁금ㄹ합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갤러리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