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메이플스토리입니다.
지난 12/13(목) 오전 0시 ~ 오전 3시 사이에 누적한 프리미엄 PC방 접속 시간이
패치가 완료된 이후 초기화된 문제가 확인되어 안내드립니다.
해당 문제로 인해 일일 누적 접속 보상을 수령하지 못한 용사님들께
12/20(목) 오후 1시 49분경 메이플 보관함으로 보상 지급이 완료되었습니다.
현재는 동일한 문제가 발생되지 않으니, 안심하시고 프리미엄 PC방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보상 수령 방법 등의 세부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 보상 대상과 지급된 아이템 1) 보상 대상 12월 13일(목) 오전 0시 ~ 오전 3시 사이에 프리미엄 PC방에서 접속한 기록이 있고, 오전 10시 이후 프리미엄 PC방에서 재접속한 용사님 2) 지급된 아이템 12/13(목) 일일 누적 접속 시간을 달성하였으나, 당일 누적 시간 초기화로 수령 불가능했던 보상 [당시 진행되고 있던 이벤트 : 바로가기] ■ 보상 수령 방법 1) 보상이 지급된 월드 내의 캐릭터로 접속 > 캐릭터 메뉴의 [메이플 보관함] 클릭 a) 12/13(목) 프리미엄 PC방 일일 누적 접속 시간 보상을 마지막으로 수령한 월드 b) a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 12/13(목) 프리미엄 PC방에서 마지막 접속 기록이 있는 월드 2) [메이플 보관함]에 있는 아이템 수령 (해당하는 월드당 1회 수령 가능) 3) 소비 인벤토리에 들어온 아이템을 사용 * 만약 지급된 보상이 보이지 않는다면, 채널이동 또는 캐시샵 방문 후 다시 확인해주세요. 
■ 보상 아이템 지급 기간 : 2018/12/20(목) 오후 1시 49분 ~ 2018/12/26(수) 오후 11시 59분까지 ■ 보상 아이템 사용 기간 : 2018/12/20(목) 오후 1시 49분 ~ 2018/12/27(목) 오후 11시 59분까지 * 기한 내에 사용하지 않은 아이템은 삭제되오니 잊지 말고 사용해주세요.
|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