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로우레인의 데미지 및 타수 감소, 마법화살 사출 갯소 감소 , 파이널어택의 발동횟수 감소의 피해 발생.
제보 결과, 불독도 여러명일 경우 이그나이트가 번갈아 가면서 생성되며, 보우마스터가 여러명일 경우에도 애로우 레인의 발동횟수가 떨어지는 것을 파악, 해당 문제가 단지 보우마스터에 한정되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하였음
'마을에서 발동되지 않는 장판' 스킬들에 대한 로직을 변경할 필요성이 존재함.
추가적으로 현재 보우마스터의 애로우레인은 평소 수로에서 딜 비중 30%, 일반 보스에서도 20-30%에 가까운 딜 비중을 가지며, 스킬 코어강화 1순위로 꼽히는 밥줄 스킬임에도, 수로 도입 이후 해당 버그를 발견하였고, 반년 넘게 제보를 하였으나, 여전히 고쳐지지 않고 있는 상황임..
<초창기 레인의 모습>
초창기 레인은 '서버 부하'를 이유로, 타격 간격 감소 및 타수 감소, 화살 줄기 생성 갯수 제한의 너프를 당했고,
올해 3월에 또 다시 '서버 부하'를 이유로, 타수 및 데미지 감소, 영역 간 중첩 불가(2줄기 -> 1줄기),
설치 플래터의 애로우레인 유도 삭제'라는 너프를 겪었습니다.
<1.2.316 패치>
<1.2.332 패치>
결국, 설계를 잘못했다는 이유로, 팅긴다는 이유로 계속해서 너프를 당해서, 예전같지 않은 성능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현재의 애로우레인이 당초 설계한 레인과 같은 스킬이라 할 수 있을까요..?
단순 타수 분할 및 데미지 조정 등이 아닌, 애로우레인의 초창기 스킬 설계와 현재간의 괴리를 바탕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