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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상패치] [JUMP !] 바이퍼 개편

아이콘 건전한PC방
댓글: 9 개
조회: 1355
2011-09-17 20:05:49
- 이 글은 해적 점프 패치를 상상한 것 입니다.

모험가 해적계열 직업군의 스킬이 개편되었습니다.


[해적 1차 스킬]

퀵모션 
- + 증가 에서 % 증가로 변경 되었습니다.
- 명중치와 회피치 20% 증가

대쉬
- 패시브 효과가 추가 되었습니다.
- 액티브효과 : 20초 동안 이동속도 + 30%, 점프력 + 20%  
- 패시브효과 : 최대 이동속도 상한 20 증가

스트레이트
- 변경 되지 않았습니다.

더블파이어
- 변경 되지 않았습니다.

써머솔트킥
- 변경 되지 않았습니다.

[인파이터 스킬]

너클마스터리
- 변경 되지 않았습니다.

너클부스터
- 변경 되지 않았습니다.

스크류 펀치 
- 충전시간이 감소되고 딜레이가 삭제되었습니다. 
- 최대 데미지 450%, 6마리 공격

백스핀블로우
- 타겟 수 가 증가 하였습니다.
- 310% 데미지로 4마리 공격

더블어퍼
- 공격 속도가 상승 하였습니다.
- 225% 데미지로 2번 공격

MP리커버리 
- MP의 회복량이 상승 하였습니다.
- 소모한 HP의 80%만큼 MP 회복

오크통
- 발각 확률이 재조정 되었습니다.
- 10% 확률로 발각, 엎드릴 시 발각확률 0%

HP증가
- 변경 되지 않았습니다.

크리티컬펀치
- 3차 스킬로 이동 되었습니다.

파이렛트레이닝
- 힘과 민첩을 상승시켜주는 신규 패시브 스킬 입니다.
- 힘, 민첩 30 상승

[버커니어 스킬]

스턴마스터리
- 스킬의 효과가 변경 되고 마스터레벨에 15로 되었습니다.
- 모든 공격에 기절확률 + 15%, 기절 상태의 적 공격시 크리티컬 확률 30% 추가

에너지차지
- 스탠스 효과가 삭제되었습니다. 또한 완충시 게이지바가 점점 줄어들며 지속시간을 표시해주고, 
더블어퍼, 피스트, 데몰리션에 대해서 충전 방식이 변경되었습니다.
- 공격시 200의 에너지 충전,  완충시 60초간 명중치, 회피치 300 상승, 공격력+20, 350% 데미지로 바디어택 

에너지버스터
- 데미지가 상향 되었습니다.
- 750% 데미지로 4명의 적 공격, 50% 확률로 7초 기절

트랜스폼
- 스탠스 효과가 추가되었고 쿨타임이 감소하였습니다. 변신 이펙트가 더욱 멋지게 변경 되었습니다, 이동속도와 점프력이 최대까지 상승하게 되었습니다.
- 180초간 변신, 공격력+20, 물리방어력+200, 마법방어력+200, 스탠스확률+90%, 이동속도와 점프력 최대, 쿨타임270초

에너지드레인
- 마스터 레벨이 10으로 변경 되었습니다.

쇼크웨이브
- 공격속도가 상향되었고 전, 후방 모두를 공격하게 변경되었습니다.
- 750% 데미지로 6명의 적 공격

럭키다이스
- 변경 되지 않았습니다.

인파이팅마스터리
- 공격 스킬의 데미지 뿐만 아니라 이펙트를 더욱 멋지게 변경해줍니다.

크리티컬펀치
- 2차 스킬에서 3차 스킬로 이동되었습니다, 마스터레벨이 15로 변경되고 스킬의 효과가 상승하였습니다.
- 크리티컬 확률 30%, 크리티컬 최소 데미지 15% 증가

[바이퍼 스킬]

드래곤스트라이크
- 데미지가 상향되었습니다.
- 900% 데미지로 6명의 적 공격

슈퍼트랜스폼
- 스탠스 효과가 추가되었고 변신 이펙트가 더욱 멋지게 변경 되었습니다, 이동속도와 점프력이 최대까지 상승하게 되었습니다.
-  180초간 변신, 공격력+40, 물리방어력+300, 마법방어력+300, 스탠스확률+90%, 이동속도와 점프력 최대, 쿨타임200초

데몰리션
- 스킬의 딜레이가 감소되고 사용 후 캐릭터의 경직현상이 삭제되었습니다. 
- 440% 데미지로 8번 공격, 적의 방어력 20% 무시

피스트
- 마지막 타가 더욱 강력하게 변경되었습니다.
- 400% 데미지로 6번 공격, 마지막 타는 데미지 + 100%

스내치
- 스킬의 범위와 마릿수가 증가하였고 마스터레벨이 20으로 조정되었습니다.
- 570% 데미지로 8명 공격, 4초 기절

윈드부스터
- 삭제 되었습니다.

스피드 무브
- 파티원의 이동속도와 공격속도를 상승시키는 신규 스킬입니다.
- 300초간 파티원의 최대 이동속도 상한+20%, 이동속도+20%, 공격속도 2단계 증가

타임리프
- 쿨타임이 감소되고 마스터레벨이 20으로 되었습니다.
- 파티원의 쿨타임 초기화, 재사용 대기시간 15분

카운터어택
- 변경 되지 않았습니다.

에너지 마스터리
- 에너지차지의 능력을 상승시키는 신규 스킬입니다.
- 차지량+150, 공격력+20, 명중치+200, 회피치+200, 바디어택 데미지+150%, 완충시 숙련도20% 상승

에너지오브
- 데미지가 상향되었고 이제 데미지가 감소되지 않습니다.
- 1100% 데미지로 최대 6명의 적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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