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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상패치] [스압?]본격 발로 만드는 건슬링거 계열 패치

본격솔플사냥
댓글: 4 개
조회: 1641
2011-11-28 23:07:37

이번 패치가 캡틴의 종특을 깡그리 날려버렸다느니 이런 말이 많이 나오시더라구요

 

그래서 한 번 심심해서 적어봤습니다

 

중간에 나오는 스샷들은 건전한PC방 님의 스샷을 사용하였습니다.

 

스샷 제공에 감사드립니다......

 

우선 2차부터 시작합니다

 

 건 마스터리  마스터 레벨 : 20

 

건 계열 무기의 숙련도와 명중치, 충전 시 총알의 개수를 증가시킨다

 

1레벨 : 건 계열 무기의 숙련도 12%, 명중치 6, 총알 11% 추가 충전

20레벨 : 건 계열 무기의 숙련도 50%, 명중치 120, 총알 30% 추가 충전

 

일단 총알 개수가 많으니 기존에 200개 추가 충전만으로는 부족하지 않을까 해서 바꾸어봤습니다.

 

그리고 신 스킬인 인피닛 불릿 말인데요

 

뭔가 효율이 좋지 않아보여서 약간 수정을 하겠습니다

 

리로드  마스터 레벨: 10

 

총알을 일정 수치 소모하여 탄창을 장전한다. 다음 장전 시까지 소비된 게이지의 양이 많을 수록 데미지가 증가한다.

 

 

1레벨 : 총알 46개 소비, 일정량의 탄창 게이지 충전

10레벨 : 총알 100개 소비, 일정량의 탄창 게이지 충전

 

데미지 증가 수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소비 게이지 범위 : 50% 미만 : 3% 증가        75% 미만 : 6% 증가          93% 미만 : 8% 증가         93% 이상 : 10% 증가

 

이 스킬은 직업군 차수가 올라갈 수록 탄창 게이지가 증가합니다.

 

 

 

3차 : 발키리

 

여기서부터 많이 바뀌기 시작합니다. 근데 패치 전하고 달리 퍼뎀만 높였다는 생각이 드는건 기분탓일까요?

 

할로 포인트 불릿입니다. 풀메탈 자켓 효과를 넣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러므로 저는 풀메탈 자켓을 삭제하겠습니다.                                          

 

마스터 레벨 : 20 → 15로 수정      필요 스킬 : 리로드 10 레벨 이상

 

리로드 스킬 사용시 장전된 총알 소진 전까지 크리티컬 확률과 방어력 무시 확률이 상승한다.

 

1레벨 : 리로드 사용 시 크리티컬 확률 6% 증가, 몬스터의 방어력 1% 무시

15레벨 : 리로드 사용 시 크리티컬 확률 20% 증가, 몬스터의 방어력 15% 무시

 

어셈블 크루입니다 → 삭제

 

4차때 소환수의 효과가 있다는데 일단 제 생각에는 잉여스킬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제 생각입니다. 저는 파이어 버너와 쿨링 이펙트 스킬을 그대로 가져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대신 스킬의 효율을 높여야겠죠.....

 

 파이어 버너  마스터 레벨 : 20

전방의 적에게 화염을 내뿜는다. 맞은 적은 냉기 속성 공격에 약점을 가진다.

1레벨 : 4명의 적에게 304% 데미지, 3초간 초당 62%의 지속피해

20레벨 : 6명의 적에게 380% 데미지, 6초간 초당 100%의 지속피해

 

 쿨링 이펙트  마스터 레벨 : 20

전방의 적에게 냉기를 내뿜는다. 맞은 적은 빙결되며 불 속성 공격에 약점을 가진다.

1레벨 : 4명의 적에게 284% 데미지, 2초간 빙결

20레벨 : 6명의 적에게 360% 데미지, 5초간 빙결

 

파이어 버너, 쿨링 이펙트 연계기의 공격속도는 0.6초당 1타 수준으로 맞춰주면 될 것 같습니다.

 

이 두개의 스킬은 발키리의 밥줄이죠. 스킬 자체의 데미지는 범위 공격으로써 매우 안습하기 때문에

여기에 속성 약점을 추가시키면 엄청난 데미지를 뽑아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걸로는 모자라죠. 스킬을 하나 도입하겠습니다.

 

스킬 아이콘도 못 만드는 허접한 실력은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ㅠㅠ

 

 

듀얼 건 홀더  마스터 레벨 : 15

 

자신의 총 하나를 더 꺼내어 공격한다.

1레벨 : MP 44소비, 100초 동안 61% 데미지의 총 2개 사용, 공격속도 1단계 증가

15레벨 : MP 100소비, 240초 동안 75% 데미지의 총 2개 사용, 공격속도 1단계 증가

 

 

사실 건슬링거 계열은 쌍권총을 들어야 총을 쏜다는 느낌이 들지 않을까요?

방패도 못끼는 주제에 한손으로 총을 쏜다니 이건 뭐.....

 

 

스킬 포인트 조정은 태클을 걸어주세요......

 

 

 

4차 : 캡틴

 

본격 넥슨의 종특 말살 패치..... 배틀쉽은 그대로 갔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일단 기타 스킬 조정부터 하겠습니다.

 

 속성 강화    마스터 레벨 : 20     필요 스킬 : 파이어 버너, 쿨링 이펙트 20레벨

파이어 버너와 쿨링 이펙트 스킬이 연타 공격으로 바뀌게 되며, 각종 효과와 함께 상태 이상 내성이 영구적으로 증가한다.

 

1레벨 : 파이어 버너 : 244% 데미지로 최대 7명 2회 공격, 7초간 102%의 지속피해 최대 2회 누적

쿨링 이펙트 : 224% 데미지로 최대 7명 2회 공격, 6초간 빙결

영구적으로 상태 이상 내성 1% 증가, 11% 확률로 즉사

20레벨 : 파이어 버너 : 320% 데미지로 최대 10명 2회 공격, 10초간 140%의 지속피해 최대 5회 누적

쿨링 이펙트 : 300% 데미지로 최대 10명 2회 공격, 6초간 빙결

영구적으로 상태 이상 내성 20% 증가, 30% 확률로 즉사

 

 

공속을 추가로 강화시키는 패시브 효과를 추가시킵니다.

 

1초에 파이어 버너와 쿨링 이펙트 사이클을 번갈아가며 쓸 수 있습니다.

 

 컨티뉴얼 에이밍    마스터 레벨 : 20

적을 공격할 앵무새를 보내 징표를 찍는다. 이후 자신의 모든 대인 공격(1:1 스킬)은 징표가 찍힌 적에 집중된다.

1레벨 : 243% 데미지로 2번 공격. 지목된 적 공격시 데미지 11% 증가

20레벨 : 300% 데미지로 2번 공격, 지목된 적 공격시 데미지 30% 증가

 

효율을 약간 올렸습니다.

 

 

어셈블 크루를 삭제함에 따라 크루 커맨더쉽도 같이 삭제합니다.

 

 

자 배틀쉽 계열 스킬입니다.

 배틀쉽    마스터 레벨 : 20 ON/OFF 스킬

배틀쉽에 탑승한다. 배틀쉽에서는 각종 전투능력이 상승하며 일정 확률로 스탠스 효과가 발동한다.

또한 점프 키를 2번 누르면 상위 층으로 점프하여 이동 할 수 있다.

 

1레벨 : 데미지 1%, 피격시 데미지 11% 감소, HP/MP, 상태 이상 내성, 모든 속성 내성, 공격 방어 확률 11% 증가

52% 확률로 스탠스 효과 발동, 추가 크리티컬 확률 1%

20레벨 : 데미지 20%, 피격시 데미지 30% 감소, HP/MP, 상태 이상 내성, 모든 속성 내성, 공격 방어 확률 30% 증가

90% 확률로 스탠스 효과 발동, 추가 크리티컬 확률 20%

 

 

배틀쉽을 남겨두고 마스터 레벨을 20으로 조정하였습니다. 방어력 측면에서 엄청난 상향을 하였습니다.

스탠스도 줬으니 배틀쉽 캐논은 데미지는 유지하는 대신 추가 크리티컬 항목을 삭제합니다.

 

아 그리고 배틀쉽 탑승시 파이어 버너, 쿨링 이펙트의 이펙트가 레이져 블래스트 계열의 이펙트로 변화합니다.

 

 

 배틀쉽 토르페도  마스터 레벨 : 30

전방의 다수의 적에게 관통 어뢰를 발사한다. 일정 확률로 적의 방어력을 100% 무시하는 상태 이상 효과를 준다.

보스 몬스터에게도 동일하게 적용되며 방어력 무시의 효과는 30초동안 중첩될 수 없다.

 

1레벨 : 192%의 데미지로 6명의 적 4번 공격, 11%의 확률로 적의 방어력을 6초동안 100% 무시

30레벨 : 250%의 데미지로 8명의 적 4번 공격, 40%의 확률로 적의 방어력을 15초동안 100% 무시

 

이펙트도 4개의 미사일을 연속적으로 발사하는 걸로 바꾸면 좋겠군요.....

방어력 디버프 때문에 보스전에서의 역할이 좋아질 것 같군요.

 

공격속도는 0.85초당 1회 입니다.

 

 

다음은 래피드 파이어 입니다. 스킬 이름을 스탠딩 발칸으로 변경하겠습니다.

 스탠딩 발칸   마스터 레벨 : 30      필요 스킬 : 배틀쉽 1레벨 이상

배틀쉽 상태에서 내린 후 고정된 위치에서 장전된 탄창 게이지가 소진될 때 까지 자동으로 적 한명을 집중 포격한다. 

총알이 소진되면 배틀쉽에 자동으로 다시 탑승하게 되며 스탠딩 발칸 상태시 적의 모든 공격을 일정 횟수 방어할 수 있다.

 

 

1레벨 : 142%의 데미지로 크리티컬 공격, 시전 10초 후 탄창 게이지가 소진 때 까지 적의 방어력 100% 무시

스탠딩 발칸 상태시 상태 이상 공격 포함 적의 공격 최대 3회 방어,       재사용 대기시간 : 20초

30레벨 : 200%의 데미지로 크리티컬 공격, 시전 5초 후 총알 소진시까지 적의 방어력 100% 무시

스탠딩 발칸 상태시 상태 이상 공격 포함 적의 공격 최대 5회 방어,       재사용 대기시간 : 10초

 

일단 저는 이 스킬에 굉장한 이점이 있다 생각합니다.

 

우선 이 스킬은 자동 공격입니다. 굳이 스킬 키를 계속 누르고 있을 이유가 없습니다.

그리고 일정 시간이 지난 후 적의 방어력을 100% 무시하므로 보스전에서도 밀리지 않습니다.

 

공격스킬 변경에 따라 퍼실레이드와 캡틴 디그니티, 파이렛 스타일은 삭제하였습니다.

 

뭐 다소 난잡해지긴 했지만 나름대로 패치를 하였습니다.

 

상태 이상 내성 스킬이 2개가 되었고 방무 스킬도 꽤 있습니다.

 

시간이 나는 대로 바이퍼 직업군 패치도 올리겠습니다.

 

댓글과 태클은 매우 환영합니다 ㅎㅎ

Lv74 본격솔플사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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