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직업군 '팬텀'의 일부 스킬이 수정 되었습니다.
(전체) 탤런트 오브 팬텀 시프는 스킬을 훔친 뒤 사용가능 횟수가 생겼습니다.
공격형 스킬-최소 30번 찍은 SP에 따라 횟수가 늘어 난다 최대 80번
버프형 스킬-최소 15번 찍은 SP에 따라 횟수가 늘어 난다. 최대 40번
(1차) 팬텀 피어싱 Before- MP21 소비, 최대 4명의 적에게 120% 데미지로 2번 공격
After- MP21소비, 최대 6명의 적에게 100% 데미지로 3번 공격
(1차) 퀵 이베이젼 Before-기본 회피율 30% 상승
Afrer-마스터시 기본 회피율 20% 상승
(2차) 콜 오브 페이트 Before-최대 2명의 적을 120%의 데미지로 3번 공격
After-최대 4명의 적을 160%의 데미지로 2번 공격(카드 쌓이는거 하향)
(2차) 브리즈 카르트 Before-전방의 10명의 적을 320%로 공격하면서 뒤로 밀쳐냄
After-전방의 8명의 적을 300%의 데미지로 공격면서 최대 70%의 확률로 밀어냄
(3차) 럭 오브 팬텀 시프-패시브 효과 행운 60증가에서 40증가로 변경
(3차) 팬텀 차지-공격하면 몬스터들이 뒤로 밀려남.
220% 데미지로 3번 추가 공격->260% 데미지로 2번 추가 공격
(4차) 느와르 카르트-크리티컬시 100%의 확률로 카드가 나와 적을 220%로 공격->80%의 확률로 나와 230%로 공격
(4차) 트와일 라이트 Bfore-10명의 적을 330% 데미지로 3번 공격
After-8명의 적을 350% 데미지로 3번 공격
(4차) 프레이 오브 아리아-240초간 크리률 10% 증가 파티원들에게 프레이 오브 아리아 스킬의 효과의 80% 정도 받게됨.
(4차) 템페스트 오브 카드-최대 10명의 적을 320%로 공격, 쿨타임 제거
(3차) 신스킬-점프 오브 팬텀 어빌리티-탤런트 오브 팬텀 시프의 사용 가능 횟수에 추가적으로 최대 10회 추가(패시브)
일반 몬스터의 방어율 10% 무시(액티브), 영구적으로 패넘 슈라우드의 이동 횟수 최대2회 증가
(1차) 신스킬-루어(튜토리얼에서 일반 스킬로 변경) 일정 메소를 떨궈서 몬스터들의 주위를 끈다. 단 몬스터가 40%의 확률로 메소를 가져가면 효과가 제거 된다.
이건 개인적인 생각이며 정작 본인은 팬텀이 하향 안 하기를 바란다고 생각합니다 ;;
팬텀 욱성중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