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번에 이어 다시한번 히어로 개편안을 작성해봅니다
1차 : 검사
아이언바디
변경전 l 300초간 물리방어력+200
변경후 l 영구적으로 물리방어력과 마법방어력+300(전사공통)
2차 : 파이터
그라운드스매쉬
변경전 l 최대 4명의 적을 320% 데미지로 공격
변경후 l 최대 4명의 적을 400% 데미지로 공격(전사공통)
3차 : 크루세이더
셀프리커버리
변경전 l 4초마다 HP100 MP60 회복. 마스터레벨 20
변경후 l 4초마다 HP5% MP60 회복. 마스터레벨 10
찬스어택
변경전 l 암흑,스턴,빙결상태의 적 공격시 25% 추가데미지. 마스터레벨 20
변경후 l 암흑,스턴,빙결상태의 적 공격시 25% 추가데미지. 마스터레벨 10
콤보어택
변경전 l 200초간 매 공격시마다 콤보카운터생성 최대 5개의 콤보카운터가능 콤보카운터당 5% 추가데미지
변경후 l 영구적으로 매 공격시마다 콤보카운터생성 최대 5개의 콤보카운터가능
콤보카운터당 5% 추가데미지지 300초마다 콤보카운터 초기화 (패시브화)
패닉
변경전 l 최대 6명의 적에게 1040% 데미지
변경후 l 최대 6명의 적에게 380% 데미지로 3번 공격
코마
변경전 l 최대 6명의 적에게 680% 데미지
변경후 l 최대 10명의 적에게 250% 데미지로 3번 공격
샤우트
변경전 l 최대 10명의 적에게 280% 데미지 95% 확률로 8초간 스턴 공격받을시 스턴풀림
변경후 l 최대 8명의 적에게 380% 데미지, 100% 2초간 스턴 공격받아도 스턴 안풀리며
이 샤우트 스킬은 인레이지효과를 받지 않습니다
후딜소폭감소 + 이펙트 리뉴얼 + 사운드 리뉴얼 + 범위 '소울 드라이브' 만큼 증가
히어로 스피릿
신규스킬 l 히어로의 정신을 가다듬어 공격속도와 상태이상내성을 증가시킨다
효과 l 200초간 공격속도+1 상태이상내성+30. 마스터레벨20
4차 : 히어로
돌진 l 범위 증가
몬스터마그넷
변경전 l 전방의 적을 350% 데미지로 최대 6명의적을 자신앞으로 끌어옴 5초간 스턴
변경후 l 전후방의 적을 400% 데미지로 최대 10명의적을 자신앞으로 끌어옴 2초간 스턴
브레이브슬래시
변경전 l 최대 4명의적 공격. 캐릭터 정면 사정거리 : 175픽셀
변경후 l 최대 5명의적 공격.
한손검 캐릭터 정면 사정거리 : 200픽셀
두손검 캐릭터 정면 사정거리 : 225 픽셀
이펙트 크기 상향 ( 브슬 다단화는 인레이지에 )
어드벤스드파이널어택
변경전 l 영구적으로 공격력+30 명중률+10%증가 60%확률로 250%데미지로 2회공격
변경후 l 영구적으로 공격력+30 숙련도+10%증가 70%확률로 최대 5명의적에게 250%데미지로 2회공격
* ( 어파널이 이렇게 된다면 다수화력이 크게 증가합니다 )
인레이지
변경전 l 240초간 효과지속 데미지60% 증가 크리티컬확률+20% 크리티컬최소데미지+15% 타겟수1로 제한
변경후 l on/off 스킬화 데미지+60% 증가 크리티컬확률+20% 크리티컬최소데미지+15% 타겟수1로 제한
또한 인레이지 시전중엔 브레이브슬래시 변형
300% 데미지로 3번공격 → 150% 데미지로 6번공격 ( 브슬 타수마다 2회씩 분할 )
on/off 스킬화는 빅뱅후 많은 히어로분들이 건의햇는데도 이루어지지 않은걸 보니
시스템상 문제가 잇지 않은가 예상해봅니다. 만약 시스템상 문제로 인레이지 on/off 가 되지 못한다면
아까도 썻지만 3차에잇는 개선된 샤우트가 인레이지효과를 안받도록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