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소나는 상위 모험가, <마법사>이며
필드를 소환하여 파티원과 개인을 도와주거나 사냥에 도움을 줍니다.
페르소나는 하늘의 기운을 받아 달빛, 별빛, 햇빛, 하늘 등을 이용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페르소나 기본 생김새

페르소나는 마법의 힘이 담긴 완드를 이용하여 공격을 합니다.
2) 페르소나 대표 스킬

1차 스킬 : 스카이 다이브 <SKY DIVE>
※ 하늘의 마법진을 펼쳐 다수의 적을 2번 공격합니다.
마스터 레벨 20, 마스터시 190%로 2명, 최대 3명을 적을 공격

3차 스킬 : 아이스 필드
※ 얼음의 마법진을 바닥에 생산합니다. 최대 3개를 만들 수 있으며, 아이스 필드에 들어온 적은 지속적인 데미지를 입으며, 이동속도가 현저히 저하됩니다.
마스터 레벨 20, 마스터시 100% 확률로 1초당 250%로 3번, 이동속도 -100, 최대 3개 생산가능, 재사용시간 5초
지속시간 40초

4차 스킬 : 슈팅 스타
※ 별빛의 기운이 담긴 마법진을 생산한다. 최대 3개까지 만들 수 있으며, 마법진 안으로 들어간 몬스터는 별똥별에 지속적으로 맞는다.
마스터 레벨 30, 마스터시 마법진으로 들어간 몬스터를 600%로 3번 공격, 지속시간 60초, 최대 3개 생산 가능

3차 스킬 : 슈팅 페르소나
※ 맵 전체에서 별똥별이 떨어지도록 한다. 스위트 하트처럼 일정시간동안 별똥별이 지속적으로 떨어지도록 한다.
마스터 레벨 15, 마스터시 별통별에 최대 6명이 900%로 공격을 받음. 지속시간 100초, 재사용대기시간 120초

2차 스킬 : 치유의 성소
※ 넓은 범위의 치유의 성소를 만든다. 치유의 성소 안에 들어간 캐릭터와 파티원은 초당 %의 피가 회복되고, 언데드 몬스터는 지속적인 데미지를 입니다.
마스터 레벨 20, 마스터시 초당 15%의 hp가 치유되며, 언데드 몬스터는 초당 400%의 데미지를 입는다.

2차 스킬 : 리커버리 필드
※ 넓은 범위의 리커버리 필드를 만든다. 리커버리 필드 안에서 적을 공격할 시 초당 적의 mp를 훔친다.
마스터 레벨 20, 마스터시 초당 캐릭터와 파티원의 15%의 mp가 치유된다. 적에게 모든 mp를 흡수했을시, 적은 공격무효화 상태가 되며, 더 이상 mp를 훔칠 수 없다.
두서없이 쓰긴 했는데요.. 어떤가요? 전 개인적으로 이런 캐릭터 있었으면 좋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