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력 공식 수정
- 이제 각 무기의 무기상수가 절반으로 감소했습니다.
- 이제 캐릭터의 공격력은 자신의 레벨과 장비 및 버프로 인한 총 공격력을 합친 값으로 정의됩니다.
- 더 이상 부스텟이 캐릭터의 스텟 공격력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 스텟 공격력 공식이 수정되었습니다 : 무기 상수 x 4 x 주스텟 x 공격력
스텟 창 표기 수정
- 자신의 몬스터와 동렙 기준 회피 확률, 총 방어 무시 비율, 보스 공격시 추가 데미지가 스텟 창에 표시됩니다.
에디셔널 스텟 포인트 신설
- 이제 10 레벨업 시마다 1 포인트의 에디셔널 스텟 포인트가 주어집니다. 이 포인트로는 스텟에 투자할 수 없으며, 크리티컬 확률, 추가 회피율, 방어력, maxHP 및 maxMP 에 투자할 수 있습니다.
몬스터 공격력 하향 조정 및 체력 및 경험치 상향
- 고레벨 몬스터의 공격력이 하향 조정되었습니다.
- 필드 몬스터의 체력 및 경험치가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수상한 프로텍트 실드 추가
- 이 실드는 사용 시 100% 확률로 성공하나, 70%의 확률로 파괴를 막아줍니다.
- 보스로부터 얻을 수 있습니다.
수상한 큐브 성능 상향 및 수상한 에디셔널 큐브 추가
- 이제 수상한 큐브는 사용 시 등급이 떨어지지 않습니다.
- 수상한 에디셔널 큐브가 추가되었습니다.
보스 체력 하향
- 보스 몬스터의 체력이 크게 하향되었습니다.
잠재능력 하향
- 71레벨 이상 아이템의 올스텟, 스텟, 보스 공격시 데미지, 총 데미지, 마력, 공격력 옵션의 성능이 1/3으로 하향되었습니다.
- 31레벨 이상 70레벨 이하 아이템의 올스텟, 스텟, 보스 공격시 데미지, 총 데미지, 마력, 공격력 옵션의 성능이 1/2로 하향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