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퀄리브리엄 스택(stack)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이퀄리브리엄 스택 기능은 초보자 스킬로, ON/OFF 할 수 있습니다.
- 이퀄리브리엄 스택 기능을 사용하면, 이퀄리브리엄에 도달 혹은 메모라이즈 스킬 사용 시 이퀄리브리엄이 즉시 발동되지 않고, 자동으로 쌓이게 됩니다. 쌓인 이퀄리브리엄은 원할 때 눌러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망 시 초기화되지는 않으나, 이퀄리브리엄은 최대 2개만 쌓을 수 있으며 많이 쌓일수록 이퀄리브리엄에 도달하기 위해 쌓아야 하는 게이지 양이 평소보다 늘어납니다.
- 이퀄리브리엄 스택에 이미 2개가 저장되어 있는 상태에서 이퀄리브리엄에 도달할 경우 스택 기능을 사용하더라도 즉시 이퀄리브리엄에 돌입합니다.
2. 라이트랜스포밍(1차)이 수정되었습니다.
- 이제 이퀄리브리엄 상태에서는 이동 거리가 50% 증가하며, 딜레이가 50% 감소합니다.
3. 블레스 오브 다크니스(2차)가 수정되었습니다.
- 구체 생성 방식이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일정 횟수 이상 공격시마다 1 개의 구체가 생성됩니다.
- 공격 횟수는 스킬의 타수에 비례하며, 타겟이 2 이상일 경우에도 한 타겟에 맞은 것으로 계산합니다.
- 구체의 최대 갯수가 3 에서 9 로 증가했습니다.
- 이제 작은 3개의 구체는 큰 1개의 구체로 변경되어져 나타납니다.
- 구체 1 개당 마력 5가 증가하게 됩니다. 이퀄리브리엄 시 효과가 2배로 적용됩니다.
4. 안티 매직쉘(3차)이 수정되었습니다.
- 이제 이퀄리브리엄 상태에서는 모든 속성 및 상태 이상 내성 저항 증가량이 2배로 적용됩니다.
5. 라이트쉐도우 가드(3차)가 수정되었습니다.
- 피해를 무시하는 대신 데미지를 흡수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6. 데스 사이드(3차)가 수정되었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24초에서 12초로 단축되었습니다.
- 데미지가 230%에서 197%로 조정되었습니다.
- 스킬 딜레이가 30% 감소했습니다.
7. 다크 크레센도(4차)가 수정되었습니다.
- 데미지 증가 확률이 80%에서 70%로 감소했습니다.
- 데미지 증가량이 1%에서 2%로 상승했습니다.
- 최대 중첩 수가 30회에서 20회로 감소했습니다.
- 이퀄리브리엄 상태 시 데미지 증가 확률 100%, 데미지 증가량 3%, 중첩 수 30회가 적용됩니다.
8. 앱솔루트 킬(4차)이 수정되었습니다.
- 이퀄리브리엄 상태 시 몬스터의 방어율을 80% 무시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데미지가 333%에서 270%로 조정되었습니다.
- 스킬 딜레이가 30% 감소했습니다.
- 이제 피격 대상에게는 초당 600%의 도트 데미지가 10초동안 지속되며, 최대 3중첩됩니다.
9. 라이트 리플렉션(4차)이 조정되었습니다.
- 데미지가 400%에서 500%으로 조정되었습니다.
- 최대 타겟 수가 8에서 10으로 증가했습니다.
- 스킬 딜레이가 20% 감소했습니다.
10. 아포칼립스(4차)이 조정되었습니다.
- 데미지가 340%에서 440%으로 조정되었습니다.
- 스킬의 가로 축 피격 범위가 510px에서 650px로, 세로 축 피격 범위가 252px에서 300px로 조정되었습니다.
- 스킬 딜레이가 20% 감소했습니다.
11. 이퀄리브리엄 서스테이너(4차)가 추가되었습니다.
- 이퀄리브리엄 도중 HP가 0이 되면 70% 확률로 이를 무시하고 HP와 MP를 모두 회복하며, 10초간 무적 상태가 되며 모든 데미지가 100% 증가하는 버프가 시전됩니다. 이 버프가 지속되는 동안에는 이퀄리브리엄이 해제되더라도 이퀄리브리엄 상태가 지속됩니다. 재발동 대기시간 400초.
- 마스터 레벨은 20이며, 비숍의 헤븐즈 도어보다 우선 적용됩니다.
12. 모닝 스타폴(4차)이 수정되었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삭제되었습니다.
- 마스터 레벨이 30에서 10으로 조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