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관련>
1. 영웅 메르세데스의 스킬이 개편되었습니다.
[1차 – 메르세데스]
- 샤프 에이밍: 크리티컬 확률이 약간 더 상향되었습니다.
- 스피드 듀얼샷: 공격속도가 증가하였고, 데미지가 증가하였습니다.
[2차 – 메르세데스]
- 차지 드라이브: 밀어내고 띄우는 속도가 높아졌으며, 데미지와 띄웠을때의 추가데미지를 증가하였습니다.
- 크로스 피어싱: 타격횟수를 3번으로 줄이고 데미지가 증가하였습니다.
- 파이널 샷: 데미지가 증가하였습니다.
[3차 – 메르세데스]
- 리프 토네이도: 데미지를 증가시키고, 사거리가 증가하였습니다.
- 스트라이크 듀얼샷: 데미지를 증가시키고, 사정거리를 늘렸습니다. 또한, 몬스터가 스턴에 걸릴확률이 상승했습니다.
- 엘리멘탈 나이트: 이제는 랜덤으로 정령을 소환하지 않고 미리 엘리멘탈 나이트의 <모드>를 통해 어떤 정령을 소환할 것인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정령의 효과가 증가합니다.
- 워터 쉴드: 데미지 흡수율이 상승합니다. 또한 영구적으로 민첩(dex)가 상승합니다.
- 유니콘 스파이크: 데미지가 증가하였으며, 쿨타임이 하향되었습니다. 추가피해의 위력이 더욱 상승했습니다.
- 이그니스 로어: 상태내성효과가 생겼습니다.
- 하이킥 데몰리션: 데미지를 대폭 상승시키고, 차지드라이브의 데미지를 더욱 증가시키도록 변경되었습니다. 그리고 더 이상 차지 드라이브와 연계하지 않고도 곧바로 사용할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4차 – 메르세데스]
- 디펜스 브레이크: 방어무시효과가 더욱 증가되었으며, 크리티컬확률을 증가시키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라이트닝 엣지: 데미지가 증가하였고, 스킬사용시 이동거리가 대폭 증가되었습니다.
- 레전더리 스피어: 데미지가 증가하였으며, 사용 중에는 데미지를 받지않는 무적상태로 변경되었습니다.
- 롤링 문썰트: 데미지가 증가하였으며, 더 이상 차지 드라이브와 연계하지 않고도 곧바로 사용이 가능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영구적으로 차지 드라이브의 데미지증가율을 더욱 높게 하였습니다.
- 앤시언트 스피릿: 회피율이 증가하였고, 공격력 증가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어드밴스드 스트라이크 듀얼샷: 마스터레벨이 증가한 대신, 데미지가 더욱 상승합니다.
- 프렌즈 엘프스타: 에우렐에 있는 유니콘을 불러내어 같이 공격할수 있는 신규스킬입니다. 일정시간동안 유니콘은 자신의 주위에 있는 몬스터에게 뿔로 공격합니다. 공격당한 몬스터는 일시적으로 추가데미지를 입힐 수 있습니다. (보스적용) 시간이 지나면 사라집니다.
- 이슈타르의 링: 이슈타르의 링을 사용하면서 이동이 가능하도록 바뀌었습니다. 또한, 데미지가 증가하였습니다. 스트라이크 듀얼샷의 데미지증가율을 더욱 상승시킵니다.
[하이퍼스킬 – 메르세데스]
- 엘비쉬 블레싱: 방어력을 상승시키고, 적의 방어를 무시하는 효과가 있도록 바뀌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