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밴스드 트리니티1타 : 2명의 적에게 1840~3000% 데미지로 1번 공격 및 소울 시커 구체 1개 생성
2타 : 2명의 적에게 2050~3500% 데미지로 1번 공격 및 소울 시커 구체 1개 생성
3타 : 2명의 적에게 1320~2200% 데미지로 2번 공격 및 소울 시커 구체 2개 생성
공통 : 트리니티의 방어력 무시 및 데미지를 5% 올려주는 버프가 최대 3회 중첩.
패시브 효과 : 데미지 및 방어무시 효과 15%
엔젤릭 버스터의 주 공격기인 트리니티와 소울 시커를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인치리드 소울 시커
11~20개의 구체가 생성되어 범위 내 적을 랜덤하게 타격. 각 정수당 355~500% 데미지로 1번 공격.
80% 확률로 구체가 재생성. 재생성 횟수 제한 없음. 소울 리차지 스킬 아님.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시 생성되는 구체 수 3개. 소울 리차지 스킬. 리차지 확률 30%.
공격할 적이 없어 사라진 구체를 흡수할 때마다 공격력 1~5% 증가 버프가 최대 5중첩되며 10초간 유지.
에스카다가 가진 힘의 정수를 뽑아 적들에게 날린다. 이 스킬을 배우면 공격할 적이 없는 상황에서 구체가 사라지는 대신 엔젤릭 버스터가 이를 흡수하여 공격력을 향상시키게 되며, 소울 시커의 하이퍼 스킬 영향을 받는다. 재사용 대기 시간 중에도 사용할 수 있으나 생성 구체 수에 페널티가 있다. (* 참고 : 위 경우, 하이퍼 기준 소울 시커 구체의 평균 지속시간은 3.6초가 된다.)
어드밴스드 메이플 히어로즈 - 엔버
파티원 전체의 데미지 제한 1~30% 향상, 공격력 및 마력, 보스 공격시 데미지 및 방어력 무시 1~5% 향상, 속성 반감 무시 1~5%
패시브 효과 : 자신의 데미지 제한 12~70% 향상, 공격력 및 마력, 보스 공격시 데미지 및 방어력 무시 1~5% 향상,속성 반감 무시 1~10%
파티원 전체의 공격력, 마력, 보스 공격력, 방어력 무시치, 최대 데미지 제한, 속성 반감 무시율을 향상시킨다. 모든 유저가 중첩해서 사용할 수 있으나, 같은 직업끼리의 효과는 중첩되지 않는다.
리인포스드 프라이멀 로어
12명의 대상을 1420~2000% 데미지로 2번 공격.
공격에 성공한 타겟수에 대해 각각 11~40%의 확률로 1개의 소울 시커 구체가 생성.
향상된 기본기
피니투라 페투치아와 소울 레조넌스의 데미지 12~50% 상승 및 쿨타임 59~30초로 감소.
어피니티 V
모든 리차지 스킬의 리차지 성공 확률 +1~10%
최대 데미지 제한을 넘은 데미지에 대해서 13~100%의 데미지 적용
데미지 +12~50%
예를 들어, 최대 데미지 제한이 5천만인 상황에서 1억의 데미지를 가할 때, 스킬 레벨을 1 투자한 경우 처음 5천만은 모두 가해지고 나머지 5천만의 13%가 가해져 5850만의 데미지가 가해지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