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스킬
- 슬래시 블러스트 : 삭제되었습니다.
- 브랜디쉬 : 눈 앞의 적 여러명을 두번 연속 공격하는 신규 스킬입니다. 직업군 선택에 따라 색이 변경됩니다.

2차 스킬
- 브랜디쉬 : 삭제되었습니다.
- 브레이브 슬래시 : 전방의 적 다수를 세번 연속 공격하는 신규 스킬입니다.

- 콤보 포스 : 위 방향키를 누르면서 사용하면 가장 가까운 지형으로 이동하는 신규 커맨드가 추가됩니다.

- 피지컬 트레이닝 : 민첩성 증가가 삭제되고 힘이 증가됩니다.

3차 스킬
- 브레이브 슬래시 : 삭제되었습니다.
- 돌진 : 사용 시 이동하는 거리와 딜레이가 감소되었습니다.
사거리) X : 500px > X : 350px
딜레이) 960ms > 720ms
- 샤우트 : 데미지와 타수, 범위가 감소되고, 커맨드 효과와 재사용 대기시간이 삭제되었습니다.
캐릭터 전방) X : 365px Y : 285px > X : 230px Y : 180px
캐릭터 후방) X : 275px Y : 115px > X : 200px Y : 150px
- 찬스 어택 : 마스터 레벨이 20으로 증가됩니다.
- 셀프 리커버리 : 마스터 레벨이 20으로 증가되고, 일정주기마다 HP 5%가 회복됩니다.
4차 스킬, 하이퍼 스킬
- 레이징 블로우 : 레이징 블로우의 범위와 데미지가 증가되고 이펙트가 변경되었습니다.
캐릭터 전방) X : 265px Y : 215px > X : 320px Y : 230px
캐릭터 후방) X : 10px Y : 20px > X : 20px Y : 80px

- 인사이징 : 공격 시 크리티컬 데미지가 증가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인레이지 : 마스터 레벨과 최종 데미지가 감소되었고 어드밴스드 파이널 어택의 발동확률이 증가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발동 시 레이징 블로우의 이펙트가 변경됩니다.

- 어드밴스드 샤우트 : 샤우트를 강화시키는 신규 스킬입니다.

- 발할라 : 발할라의 지속시간이 증가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됩니다. 레이징블로우 강화 효과가 삭제됩니다.

이 개선안의 주 목적은
1. 레이징블로우의 불휴지를 제거하고 인레블로 범위를 늘려 사냥 안정화
2. 보다 효율적인 사냥을 위해 콤보 포스 로프화
3. 발할라의 가동률을 50%로 완화
4. 4차 미만 차수에 사냥 효율을 높이기 위해 위 차수 사냥 스킬을 하위로 끌어 내리고
샤우트를 4차 이전까지 노쿨로 사용
5. 인사이징을 보다 더 자주 쓰기 위해 크리뎀으로 변경
6. 파이널 어택의 점유율을 상승
인레블 원기 2일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