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페이스 관련
1. 보스체력 표시방식 시스템 옵션을 통해 선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래픽 모드 : 이전 방식 대로 상단에 게이지의 형태로 표시됩니다.
디지털 모드 : 보스의 체력이 숫자로 표시됩니다.
2. 버프창, 보스 체력 게이지 혹은 수치의 위치를 고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시스템 옵션에 화면 세팅 버튼이 새로 생겼고, 누르면 화면 모형이 뜨고
거기서 드래그를 통해 활성화된 버프, 보스 체력 등의 표시위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데미지, 힐 숫자와 몬스터와의 앞뒤관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전 : 몬스터가 숫자에 의해 가려질 수도 있음
이후 : 시스템 옵션에서 숫자 위치 설정에서 앞/뒤 중 하나를 골라
데미지숫자를 몬스터의 뒤로 보넬 수 있습니다.
4. 상태이상, 몬스터버프문양 크기 조절이 가능해졌습니다.
시스템 설정에서 문양크기조절로 작음/중간/큼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본은 중간이며
다만 원래부터 문양이 컷던 몬스터의 버프는(피아누스, 자쿰의 물공 무시문양 등등)은 큼으로 설정해도
크기가 똑같습니다.
보스관련
1. 혼테일, 자쿰에 새로운 모드인 핸티캡 모드가 추가됐습니다.
이 모드에서의 보스는 노말모드의 그것과 같지만, 잠재능력이 기본적으로 봉인된채 시작합니다.
2. 사자왕 반레온에 태그모드가 추가되었습니다. 태그모드에서는 원정대원 중 한명만 죽어도
모두가 동시에 사망하는 모드입니다. 원정대는 체력과 마나를 공유하고, 한명이 맞아도
전부 일시적으로 무적상태가 됩니다. 다만 상태 이상과 넉백은 따로 걸립니다. 태그모드에서의
메달 및 아이템 드롭 수는 도전 원정대원 숫자에 비례해서 많아지고, 2명이서 하는 것도 일반모드에서
하는 것보다 더 많이 드롭합니다.
공유되는 체력과 마나
2명 : 피, 마나 모두 2명분의 합의 50%
3명 : 3명분치의 합의 65%
4명~5명 : 4명분치의 합의 80%
6명 이상 : 6명이상분치의 합의 95%
아이템 관련
1. 아이템들이 추가됬습니다.
극기의 자쿰의 투구(레벨 제한 100)
극기의 혼테일의 목걸이(레벨 제한 120)
공통점 : 카투, 카혼목보다 옵션이 좋고, 업글 횟수가 5 더 많음
2. 블러드 세트와 라이징 썬의 세트효과가 소폭 상향 되었습니다.
블러트 세트 : 6세트효과에서 공격력 +15 추가
라이징 썬 세트 : 5세트 효과에서 공격력 +10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