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영웅 오벨 이(가) 추가됩니다 또한 모든 기존 영웅의 시작 정보가 변경됩니다
모든 영웅 직업은 엄청난 잠재력을 보이도록 스킬이 재조정 되었습니다
[변경전]
아란,에반
성장속도 ★☆☆
잠재력 ★★★
자유도 ★☆☆
난이도 ★★☆
[변경후]
이안,아란,에반
성장속도 ★☆☆
잠재력 ★★★
자유도 ★★☆
난이도 ★★★
오벨은 도적으로 표창을 사용합니다
오벨은 커닝시티 듀얼블레이드 마을에서 시작합니다
오벨은 생성과 동시에 표창과 아대가 지급됩니다
오벨은 레벨1부터 표창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스텟은 기존 유저들과 동일합니다.(레벨 10부터 투자가능)
오벨은 일부스킬을 제외한 모든 스킬을 퀘스트를 통해 스킬을 습득합니다(마스터리북 제외)
오벨은 초보자(처음시작) 없이 바로 1차부터 시작합니다(단 축복류와 라이딩은 그대로 ●로 표기됩니다)
오벨은 생성후 바로 스킬포인트 투자가 가능합니다. 생성시 스킬포인트 1 (30이전까지 레벨업당 주어지는 스킬포인트 1)
2차 시 레벨업당 주어지는 스킬포인트 2
3차 시 레벨업당 주어지는 스킬포인트 2
4차시 레벨업당 주어지는 스킬포인트 3
오벨은 스킬레벨이 올라감에 따라 스킬능력이 비약적으로 상승 합니다.
오벨은 다른 도적직업과는 다르게 크리티컬 확률이 낮지만 엄청난 크리티컬 데미지를 보여주며
사거리가 짧고 아대를 두개 착용하는것이 특징입니다.
1차
자벨린
표창을 던지지않고 손에쥔채로 공격한다
1 MP 6 소비, 80% 데미지로 공격
2 MP 6 소비, 100% 데미지로 공격
3 MP 8 소비, 120% 데미지로 공격
4 MP 8 소비, 140% 데미지로 공격
5 MP 10 소비, 160% 데미지로 공격
6 MP 10 소비, 180% 데미지로 공격
7 MP 12 소비, 200% 데미지로 공격
8 MP 12 소비, 220% 데미지로 공격
9 MP 14 소비, 240% 데미지로 공격
10 MP 14 소비, 260% 데미지로 공격
님블바디
도적의 비급을 수련하여 명중과 회피를 영구적으로 증가시킨다
1 명중치 16, 회피치 16 증가
2 명중치 32 회피치 32 증가
3 명중치 48 회피치 48 증가
4 명중치 64 회피치 64 증가
5 명중치 80 회피치 80 증가
6 명중치 96 회피치 96 증가
7 명중치 112 회피치 112 증가
8 명중치 128 회피치 128 증가
9 명중치 144 회피치 144 증가
10 명중치 160 회피치 160 증가
쉐도잉
일정 시간동안 자신을 그림자처럼 만든다.
쉐도잉 중에는 적의 공격을 받지않으며
쉐도잉 도중 급소를 노려 100% 확률로 크리티컬 공격을 가한다
재사용 대기시간 5초
1 MP 38 소비 5초 간 그림자로 변신. 공격시 크리티컬 공격력 20%
2 MP 36 소비 10초 간 그림자로 변신. 공격시 크리티컬 공격력 40%
3 MP 34 소비 15초 간 그림자로 변신. 공격시 크리티컬 공격력 60%
4 MP 32 소비 20초 간 그림자로 변신. 공격시 크리티컬 공격력 80%
5 MP 30 소비 25초 간 그림자로 변신. 공격시 크리티컬 공격력 100%
6 MP 28 소비 30초 간 그림자로 변신. 공격시 크리티컬 공격력 120%
7 MP 26 소비 35초 간 그림자로 변신. 공격시 크리티컬 공격력 140%
8 MP 24 소비 40초 간 그림자로 변신. 공격시 크리티컬 공격력 160%
9 MP 22 소비 45초 간 그림자로 변신. 공격시 크리티컬 공격력 180%
10 MP 20 소비 50초 간 그림자로 변신. 공격시 크리티컬 공격력 200%
2차
크리티컬 스로우
크리티컬 공격확률과 크리티컬 최소 데미지를 증가시킨다.
애프터 이미지의 크리티컬 확률은 별개로 적용됩니다.
애프터 이미지의 크리티컬과 중첩적용 됩니다.
ex)크리티컬에 애프터이미지 적용
기본데미지 100 크리티컬 데미지 200 크리+애프터 데미지 400
1 크리티컬 공격확률 2% 크리티컬 최소 데미지 2% 증가
2 크리티컬 공격확률 4% 크리티컬 최소 데미지 3% 증가
3 크리티컬 공격확률 6% 크리티컬 최소 데미지 5% 증가
4 크리티컬 공격확률 8% 크리티컬 최소 데미지 6% 증가
5 크리티컬 공격확률 10% 크리티컬 최소 데미지 8% 증가
6 크리티컬 공격확률 12% 크리티컬 최소 데미지 9% 증가
7 크리티컬 공격확률 14% 크리티컬 최소 데미지 11% 증가
8 크리티컬 공격확률 16% 크리티컬 최소 데미지 12% 증가
9 크리티컬 공격확률 18% 크리티컬 최소 데미지 14% 증가
10 크리티컬 공격확률 20% 크리티컬 최소 데미지 15% 증가
더블 스로우
대상에게 4개의 표창을 던진다.
1 MP 4 소비, 20% 데미지로 4번 공격
2 MP 4 소비, 26% 데미지로 4번 공격
3 MP 4 소비, 32% 데미지로 4번 공격
4 MP 4 소비, 38% 데미지로 4번 공격
5 MP 4 소비, 44% 데미지로 4번 공격
6 MP 6 소비, 50% 데미지로 4번 공격
7 MP 6 소비, 56% 데미지로 4번 공격
8 MP 6 소비, 62% 데미지로 4번 공격
9 MP 6 소비, 68% 데미지로 4번 공격
10 MP 6 소비, 74% 데미지로 4번 공격
11 MP 6 소비, 80% 데미지로 4번 공격
12 MP 8 소비, 86% 데미지로 4번 공격
13 MP 8 소비, 82% 데미지로 4번 공격
14 MP 8 소비, 94% 데미지로 4번 공격
15 MP 8 소비, 100% 데미지로 4번 공격
16 MP 8 소비, 106% 데미지로 4번 공격
17 MP 8 소비, 112% 데미지로 4번 공격
18 MP 10 소비, 118% 데미지로 4번 공격
19 MP 10 소비, 124% 데미지로 4번 공격
20 MP 10 소비, 130% 데미지로 4번 공격
숙련된 발사
아대 계열 무기의 숙련도와 명중을 향상시킨다
1 아대 계열 무기의 숙련도 12%, 명중치 8 상승
2 아대 계열 무기의 숙련도 15%, 명중치 16 상승
3 아대 계열 무기의 숙련도 17%, 명중치 24 상승
4 아대 계열 무기의 숙련도 20%, 명중치 32 상승
5 아대 계열 무기의 숙련도 22%, 명중치 40 상승
6 아대 계열 무기의 숙련도 25%, 명중치 48 상승
7 아대 계열 무기의 숙련도 27%, 명중치 56 상승
8 아대 계열 무기의 숙련도 30%, 명중치 64 상승
9 아대 계열 무기의 숙련도 32%, 명중치 72 상승
10 아대 계열 무기의 숙련도 35%, 명중치 80 상승
11 아대 계열 무기의 숙련도 37%, 명중치 88 상승
12 아대 계열 무기의 숙련도 40%, 명중치 96 상승
13 아대 계열 무기의 숙련도 42%, 명중치 104 상승
14 아대 계열 무기의 숙련도 45%, 명중치 112 상승
15 아대 계열 무기의 숙련도 50%, 명중치 120 상승
쉐도우 레지스턴스
어둠과의 친화를 통해 최대 HP, 상태이상 내성, 모든 속성 내성을 영구적으로 증가시킨다
1 최대 HP 1%, 상태이상 내성 1%, 모든 속성 내성 1% 증가
2 최대 HP 1%, 상태이상 내성 2%, 모든 속성 내성 2% 증가
3 최대 HP 2%, 상태이상 내성 3%, 모든 속성 내성 3% 증가
4 최대 HP 2%, 상태이상 내성 4%, 모든 속성 내성 4% 증가
5 최대 HP 3%, 상태이상 내성 5%, 모든 속성 내성 5% 증가
6 최대 HP 3%, 상태이상 내성 6%, 모든 속성 내성 6% 증가
7 최대 HP 4%, 상태이상 내성 7%, 모든 속성 내성 7% 증가
8 최대 HP 4%, 상태이상 내성 8%, 모든 속성 내성 8% 증가
9 최대 HP 5%, 상태이상 내성 9%, 모든 속성 내성 9% 증가
10 최대 HP 5%, 상태이상 내성 10%, 모든 속성 내성 10% 증가
11 최대 HP 6%, 상태이상 내성 11%, 모든 속성 내성 11% 증가
12 최대 HP 6%, 상태이상 내성 12%, 모든 속성 내성 12% 증가
13 최대 HP 7%, 상태이상 내성 13%, 모든 속성 내성 13% 증가
14 최대 HP 7%, 상태이상 내성 14%, 모든 속성 내성 14% 증가
15 최대 HP 8%, 상태이상 내성 15%, 모든 속성 내성 15% 증가
16 최대 HP 8%, 상태이상 내성 16%, 모든 속성 내성 16% 증가
17 최대 HP 9%, 상태이상 내성 17%, 모든 속성 내성 17% 증가
18 최대 HP 9%, 상태이상 내성 18%, 모든 속성 내성 18% 증가
19 최대 HP 10%, 상태이상 내성 19%, 모든 속성 내성 19% 증가
20 최대 HP 10%, 상태이상 내성 20%, 모든 속성 내성 20% 증가
스파인 필드
바닥에 여러개의 표창을 깔아 지속적으로 데미지를 입힌다
1 MP 12 소비, 6초간 1초당 2% 데미지의 지속 피해
2 MP 12 소비, 6초간 1초당 4% 데미지의 지속 피해
3 MP 12 소비, 6초간 1초당 6% 데미지의 지속 피해
4 MP 12 소비, 6초간 1초당 8% 데미지의 지속 피해
5 MP 16 소비, 8초간 1초당 10% 데미지의 지속 피해
6 MP 16 소비, 8초간 1초당 12% 데미지의 지속 피해
7 MP 16 소비, 8초간 1초당 14% 데미지의 지속 피해
8 MP 16 소비, 8초간 1초당 16% 데미지의 지속 피해
9 MP 20 소비, 10초간 1초당 18% 데미지의 지속 피해
10 MP 20 소비, 10초간 1초당 20% 데미지의 지속 피해
11 MP 20 소비, 10초간 1초당 22% 데미지의 지속 피해
12 MP 20 소비, 10초간 1초당 24% 데미지의 지속 피해
13 MP 24 소비, 12초간 1초당 26% 데미지의 지속 피해
14 MP 24 소비, 12초간 1초당 28% 데미지의 지속 피해
15 MP 24 소비, 12초간 1초당 30% 데미지의 지속 피해
16 MP 24 소비, 12초간 1초당 32% 데미지의 지속 피해
17 MP 28 소비, 14초간 1초당 34% 데미지의 지속 피해
18 MP 28 소비, 14초간 1초당 36% 데미지의 지속 피해
19 MP 28 소비, 14초간 1초당 38% 데미지의 지속 피해
20 MP 28 소비, 14초간 1초당 40% 데미지의 지속 피해
쉐도우 워크
자신의 이동속도와 점프력을 영구적으로 증가시킨다.
헤이스트와 함께 적용된다
1 이동속도 1, 점프력 1 증가
2 이동속도 3, 점프력 2 증가
3 이동속도 5, 점프력 3 증가
4 이동속도 7, 점프력 4 증가
5 이동속도 9, 점프력 5 증가
6 이동속도 11, 점프력 6 증가
7 이동속도 13, 점프력 7 증가
8 이동속도 15, 점프력 8 증가
9 이동속도 17, 점프력 9 증가
10 이동속도 19, 점프력 10 증가
11 이동속도 21, 점프력 11 증가
12 이동속도 23, 점프력 12 증가
13 이동속도 25, 점프력 13 증가
14 이동속도 27, 점프력 14 증가
15 이동속도 30, 점프력 15 증가
배니쉬
쉐도잉 중 공격스킬 사용시 쉐도잉의 크리티컬 데미지를 높여 준다.
스킬을 사용하는 순간 쉐도잉은 해제 된다
1 쉐도잉 상태에서 공격 시 크리티컬 데미지 103% 증가
2 쉐도잉 상태에서 공격 시 크리티컬 데미지 106% 증가
3 쉐도잉 상태에서 공격 시 크리티컬 데미지 109% 증가
4 쉐도잉 상태에서 공격 시 크리티컬 데미지 112% 증가
5 쉐도잉 상태에서 공격 시 크리티컬 데미지 115% 증가
6 쉐도잉 상태에서 공격 시 크리티컬 데미지 118% 증가
7 쉐도잉 상태에서 공격 시 크리티컬 데미지 121% 증가
8 쉐도잉 상태에서 공격 시 크리티컬 데미지 124% 증가
9 쉐도잉 상태에서 공격 시 크리티컬 데미지 127% 증가
10 쉐도잉 상태에서 공격 시 크리티컬 데미지 130% 증가
3차
애프터 이미지
이안은 너무빨리 움직여서 잔상이 남는다
[M]15%확률로 회피, 회피후 100%확률로 350% 크리티컬 데미지
팬 오브 자벨린
여러개의 표창을 사방에 날려 주변 몬스터에게 피해를 입힌다.
[M]최대 6명의 적에게 165% 데미지로 4번 타격
쉐도우 스트라이크
한명의 대상에게 맹독을 바른 표창을 던진다
쿨타임 10초
30 MP 200소비, 몬스터 피격시 크리티컬데미지 1200% 10초간 1초당 대상체력의 5% 감소
보스몬스터 공격시 3초간 1초당 대상체력의 0.2% 감소
글레이브
아울 스카우트
쉐도우 마인
커스
쉐도우 웹
독안개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