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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상패치] [직업] '괴물조련사(몬스터테이머)'

Tosti
댓글: 5 개
조회: 1524
2011-06-03 22:26:17

(죄송한 말씀이지마 구상도 안하고 즉흥적으로 쓰는 바람에 데미지를 구체적으로 %로 쓰는건 애매하다고 생각하니 그냥 효과만 적는것 양해바랍니다~)

 

 

 

 

 

직업명 : 괴물조련사(몬스터테이머)

 

만렙 : 200

 

클래스 : 모험가계열 '도적'

 

사용무기 : 채찍 & 방패

 

주스탯 : STR , INT -애완견을 키우는 데는 지능과 힘이 필요하죠~-

 

특징 : 괴물조련사(몬스터테이머)는 시작할 때 하나의 우리(울타리로 만든 목장같은 것)을 가지고 시작합니다.

그곳에는 유저가 테이밍한 몬스터를 잡아 키우는 곳입니다.

처음엔 3마리 까지 잡아들일 수 있습니다.

몬스터들은 각자 특성에 맞는 장비를 한가지씩 장착가능하고, 유저의 능력에 영향을 받습니다.

우리에 있는 몬스터들은 따로 먹이를 주거나 하지 않아도 됩니다.

하지만 직접 사냥에 쓰는 몬스터들에게는 먹이를 줘야합니다.

먹이는 '펫먹이'나'피그미 사료'를 먹는 것으로 펫과 비슷합니다.

가지고 다니는 몬스터의 수는 최대6마리입니다.

이 직업은 도적이 2차전직 부터 나눠지는 것이므로 1차전직의 스킬은 기존의 도적과 같습니다.

우리확장은 3차,4차 전직을 통해 늘릴 수 있습니다.(우리의 최대 수용량 : 10마리)

 

2차직업스킬

 

[엘리멘트리 테이밍]

?%확률로 몬스터를 테이밍할 수 있습니다.

(잡은 몬스터는 소비창으로 들어가며 중복된 몬스터는 1슬롯에 2개로 들어가는 것이아니라 따로 슬롯을 가집니다.)

스킬레벨이 오르면 확률이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10초

 

[서몬]

테이밍한 몬스터를 최대2마리까지 소환할 수 있습니다.

소환한 몬스터의 능력치는 유저의 스탯과 레벨에 영향을 받습니다.

스킬레벨이 오르면 소환한 몬스터의 능력치가 영구적으로 소량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5분

 

[채찍질]

몬스터를 공격시 ?%데미지를 줍니다.

또는  자신의 소환한 몬스터가 맞으면 때린 곳으로 움직입니다.

 

[쉐어바디]

자신이 받은 데지미의?%만큼 몬스터가 대신 데미지를 받습니다.

 

[테이머의 기질]

영구적으로 소환한 몬스터의 능력치가 ?만큼 증가합니다.

 

[몬스터 힐]

자신의 주변의 소환한 몬스터의 HP를 ?%만큼 회복합니다.

단 몬스터의 회복HP는 50%를 넘을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초 

 

[몬스터 스탠스]

소환한 몬스터가 피격시 ?%확률로 스탠스 효과가 발동합니다.

 

[명령]

ON/OFF스킬로 ON의 경우 소환한 몬스터가 유저곁으로 옵니다.

OFF의 경우 소환한 몬스터가 적극적으로 몬스터와 부딪히거나 스킬을 사용합니다.

 

[하급정령 소환]

하급정령을 소환합니다.

얼음,불,전기속성의 정령이 있습니다.

나오는 정령의 속성은 랜덤입니다.

일정시간이 지나면 사라집니다.

자신의 소환된 몬스터들에게 하급버프(공격력 상승,방어력 상승)을 효과를 줍니다.

소환 시간 : ? 초

재사용 대기시간 : ?초

 

 

 

 

 

 

 

3차는 쓰면서 많이 생각한건 있지만 너무 길어질까봐서 일부러 안올렷습니다~

다음에 꼭 올리겠습니다!

 

힘과 지능이 필요한건 좀 어이가 없죠? ㅋㅋㅋ

Lv25 Tost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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