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이글은 여러분께서 언제든지 해당될수잇는글이라고생각하고 메이플에도 꼭 필요한것이라고생각해서 씁니다
오늘 해킹을당햇습니다.
서론을 줄이고 본론으로들어가겟습니다
바로 침착하게 고객센터에 전화햇습니다.
안내원이 받자마자
제신분확인끝낸뒤 상황설명에들어갓습니다.
그리고나서 안내원이 말하더군요
"고객님문의는접수되엇습니다 해킹확인은최대4주걸립니다. 하지만 복구는 일부분이되거나 안될수도잇습니다"
저는어이가없어서 되물엇죠
"예?왜그런건가요?"
안내원曰
"해킹한사람이 고객님의 메소나 아이템을 사용햇을경우 복구가안됩니다. 해킹한사람이 사용안하고 들고잇을경우 100%복구되구요 그럴일은없겟지만 고객님께서 허위신고시에는 처벌받습니다"
나참..이게말이나되는답변입니까?
해킹당한메소와아이템 얼마안됩니다
900만메소와 일반장비강화9장입니다.
여러분들도 아시다싶히 요새 메이플시세 장난아닌거아실겁니다
1억메소쓰고도 모자란시세에
제메소랑아이템은 불보듯뻔하게 다쓸겁니다
이럴바에는 차라리 해킹에대한 고객센터를 없애는게 더편할거같지않나요?
이런정책에 문제가 크게잇다고생각합니다
해킹당하고 화가난상태도아니엇습니다 얼마되지도않앗기에
그냥괴씸한마음에 정지나먹여버려야지하는 생각으로 신고하엿는데 이게뭔지..
분명 이러시는분들도 계시겟죠
"그럼 그냥 넘어가면되지 뭘글까지 쓰냐" 라고하시는 분들 꼭 계실겁니다
하지만 이게 여러분의 사정이라고 생각해봅시다
여러분에게 10억메소와 10만캐쉬가 잇엇습니다
근데 해킹확인에 최대4주걸리고 해킹범이다쓰면 복구가안된답니다
말이됩니까?
이런 정책은 정말 바뀌어야한다고생각합니다
정말 유저들을 위한다면 쓸데없이 캐쉬아이템과 이벤트만 늘려서 묻어가려는생각말고
정말 바뀔게많다는겁니다 게임순위상위권을 윗도는 게임에서
고객센터가 이따위라는게 말이됩니까?
여러분들의생각은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