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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 대난투 패치좀 해주세요

적자신
댓글: 2 개
조회: 794
추천: 1
2012-06-03 12:25:07
 
 테스트를 한건지 안한건지도 모르겟는 최악의 pvp 시스템..

 제가 생각하는 문제점을 하나하나 적어 보겠습니다.


 ① 역시나 또 안맞는 밸런스

듀블,팬텀의 도적직업의 회피가 그대로 살아있어 무한회피의 사기성

데몬은 포스가드 라는 스킬 때문에 래피드같은 속사류 스킬을 맞으면 오히려 피가참
게다가 다크리벤지 라는 스킬은 공격시 맞은 데미지의 80%를 반사하여 엄청난 사기성을 보임

법사류 같은 경우는 매직가드 덕에 데미지를 거의 입지 않음

그에 반면 모험가 전사/궁수/해적은 대난투를 하면 멘붕만옴
구체적으로 히어로는 어콤 10개를 다 모아야 되는데 모으기도 전에 죽어버리니 어찌할 방도가 없음


② 컨트롤을 느리게 혹은 막아버림

대난투 하시면 느끼실텐데 뭔가 답답함? 이 느껴지지 않나요?

아란,데몬같은 경우는 연타스킬인데 진짜 느리게 나갑니다 일부로 공속을 느리게 해버리고

속사류 같은 경우는 얼티밋드라이브를 제외하고 공속이 초당 4발 정도랍니다

또 가끔 공격도중 오른쪽 키를 눌러도 앞으로 안가진다든지

공격을 누르면 공격이 1~2초 후에 나간다든지

렉인지 일부로 이렇게 해놧는지 모르겠지만 패치해야 됩니다.

 
③ 잠재 능력

솔직히 잠재가 적용되는 대난투는 필요하긴 합니다

누가 더 강한지 겨뤄볼려면 아이템의 원 옵션보단 잠재가 더 중요하기 때문이죠

그러나 잠재가 100% 그대로 적용되니 문제가 심각합니다

굇수라 칭하는 템을 엄청나게 잘 맞춘 사람들은

같은 굇수까지 한방에 보내 버립니다

결국은 굇수끼리 싸우면 누가먼저 떄리냐 대결이 되죠

제 생각은 대난투 내에선 잠재능력을 1/2 로 줄였으면 좋겟네요

또한 방어력,률에 더 신경써서 동렙,동템 끼리 원킬 투킬이 안나게 신경 써주셧으면 합니다





물론 문제점은 더 있지만 최소한 이정도라도 패치해 주셧으면;



Lv12 적자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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