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pm 순위표로 언플할 생각은 없구요. dpm 순위가 순수히 직업순위라고 생각은 하지않는 사람입니다..
플레임위자드 직업에 관해 기획팀 및 개발팀에 여쭙고 싶은데요. 타 직업군과의 비교를 하면 이 또한 말이 많을테니 그냥 순수히 직업 자체에 결함에 대해 말씀 드리려고 합니다.
일단 플레임위자드는 인기가 없는 직업입니다. 뭐 이건 애초에 자본대비 효율이 매우 별로고 오류도 많은 탓에 많은 분들이 갈아 타시더라고요.
일단 바라는점은
1. 오류 수정 - 디스차지 스택오류, 오비탈플레임 작동오류, 이그니션 폭발 오류, 블비탈 근접 몹 타격시 타격 미적용,인피티니 플레임서클 제자리에서 사용시 슈스탠 미적용(점프하고 쓰라는건데 심지어 피격 시 공중에 뜨는경우 시전할 수없으며 오로지 본인 점프스킬로만 공중에서 고정가능 그리고 이마저도 높이때문에 한번 점프로는 스킬시전 불가능) 등..
오류만이라도 고쳐주세요.. 제발 개발팀 분들 ㅠㅠㅠㅠㅠㅠㅠ
2. 버닝리젼 파티버프로 변경
플위하면 장판 장판하면 플위라고 할만큼 플위에게 있어 장판은 플위가 아무리 약해도 파티격으로 데려가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고정형 상위보스(예 : 루시드 1페이지)빼곤 솔직히 이용률이 현저히 떨어지는 버프스킬입니다. 지속적으로 파티버프효과를 받을수있게 패치좀 해주세요.
솔직히 이 부분에 관해서 dpm표 얘기도 꺼낼게요. 이번에 올라온 플위 dpm표 딜 부분에서 장판 위 딜링이 그 정도 하위권 딜이 나온다는 소리인데 실상 장판위에서만 때릴 수 있는 보스는 몇 없습니다. 그럼 이말은 장판을 깔고 싸워도 모자라는판에 장판효과가 제대로 이용이 안된다는 부분에 대해서 버닝리젼 패치는 플위에게 꼭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3. 딜 관련부분
솔직히 민감한 부분이니까 상향시켜달라는 말은 꺼내기가 무섭군요... 그런데요. 솔직히 투자대비 사냥, 보스 에서 전부 꿀리는 직업입니다. 타 직업이 나보다 돈 시간 덜 투자하고 나보다 쎄다는 사실은 진짜 몇년간 플위하면서 느끼는건데 억울합니다.. 뭐 어느 스킬에 대해 대폭이든 소폭이든 구체적으로 얼마만큼 상향을 원한다고는 하지 않겠습니다.
기획팀 개발팀 분들... 진짜 편의성패치랑 상향 좀 부탁드립니다..ㅠ
딜 관련해서 대폭 상향을 바라는 것도 아니고요. 그냥 편의성 패치좀 해주셨으면 합니다. 플위 애초에 약한건 뭐 메이플 쪽 마음이니까 그려려니 합니다 이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