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큰 불만인거 몇가지 적어보면
1. 놀장강
(1) 장신구 보너스 스탯
장신구 강화시 악세서리 보너스스탯이 랜덤으로 강화차수별로 차등 부여됨
현재 스타포스랑 비교했을때 동급레벨제 템 대비 그냥 1티어 높은 아이템이 되어버림
(2)저레벨 부위밖에 없는템
특정 부위 아이템은 저레벨용 아이템밖에 존재하지않음
스타포스 (0성~25성)강화제한수치와 놀장강(0성~15성)
최대 강화차수도 다르고 상승치가 강화차수별로 엄청나게 다른 아이템인데 불구하고
강화제한 수치가 동일하다는점이 가장큰 문제 가장큰 불평등을 초래
해결안
(1) 놀장강 장신구 보너스스탯의 평균치의 수준을 스타포스 장신구 강화에 고정치로 반영
(2) 스타포스 놀장강 강화제한수치 차별화 or 해제
2. 무기강화
무기는 15성 이후 강화 부터 방어구보다 공마 상승치가 낮아져버림
그래서 방어구 장신구 22성 을 다 둘러놓고 마지막으로 무기를22성 강화했는데
현 제네시스 무기가 나와버림으로서
17성~18성에서 존버타고 그냥 넘어가버리는 경우도허다함
자기만족을 제외하고는 성능면에서 22성을 달 필요자체가 아에 전무해져버림
아무리 방어구로 딜한다지만 고강에서 방어구강화치보다 무기강화치가 떨어지게되는건
굉장히 문제가 있다고 생각함 꾸준히 무기에 대하여 재 수요와 강화가 이루어 져야 무기에 소모가 일어나는데
재구매가 전혀 일어나지 않으니 문제
리스크 대비 강화치를 개선해줘야한다고 생각함
15성 이후 고강 무기 강화시 최종데미지와 방어무시를 추가로 붙여준다던가
해결안
15성 이상 무기 고강화성공시 특별한 스탯을 부여 (16성~ 25성구간)
130제 1성당 최종데미지 0.3% 방어무시율 1% 증가
140제 1성당 최종데미지 0.5% 방어무시율 1% 증가
145제 1성당 최종데미지 0.7% 방어무시율 1% 증가
150제 1성당 최종데미지 0.9% , 방어무시율 2% 증가
160제 1성당 최종데미지 1.2% , 방어무시율 2% 증가
200제 1성당 최종데미지 1.6% , 방어무시율 3%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