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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윙즈'스킬

i야동균i
조회: 631
2011-08-10 17:09:40

안녕하세요.캡틴 i야동균i 입니다.^^

오늘 뜯어고칠 스킬은 2차직업 때 배울 수 있는 스킬 '윙즈'입니다.짝짝짝

이 스킬로 말하자면 사냥에서 효율 절대 zero!!~(쓰는분들을 못봄) 놀기용 스킬,백스탭 선행임에도 불구하고 마스터를 하는 진짜 의심스러운(?) 스킬입니다.아까운 내 스포 5!

그럼 우선 스킬내용부터 보실까요?

윙즈:체공시간 증가(마스터(10)일시 200인가 증가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쓸대없이 어려운 한자를 설명으로 해 놓았음......(필자는 한자를 못합니다.)

※사전적의미*체공:비행 (직접 찾아봤습니다.)

비행이라더군요.비행치곤 멋도 없고 떨어지는데 무슨 비행이야!!!!

비행이라면 좀 더 멋있고 유용해야지!!!!!

이 스킬은 2차전직한 분들도 안습니다.써봤자 몇번쓰다가 쓸대없이 칸 채운다고 지워버릴겁니다.^^

그리고 윙즈스킬 발동조건이 땅에 있을때만 스킬사용이 가능합니다.즉 점프중에는 스킬사용이 불가합니다.

그리고 비행이 비행이 아닙니다.이 스킬을 사용하신다면 비행기 추락장면을 캐릭터로 보실수 있을 겁니다.

한번 더 말하지만 말이 비행이지 비행이 아닙니다.^^

 

★☆★그래서 재가 이 스킬을 뜯어고쳐 보겠습니다.☆★☆

 

개념부터 싹~!바꾸자!!!!!!

 

기존의 체공의 개념:땅까지 닫는 시간을 감소

새로운 체공의 개념:하늘을 날며 자유롭게 이동가능

 

윙즈:땅에 있을시 사용 가능 스킬,사용시 체공시간 증가[액티브형] → 점프중이나 땅에 있을시(점프중 사용시 그 지점에서 고정후 이동,땅에 있을시 약간 띄어진 상태로 이동가능 이동가능방향:전방향) 사용 가능 스킬,사용시 이속증가 체공시간 증가,배틀쉽 사용중 사용가능스킬로 추가,스킬재사용시간추가,일정거리를 갈시 버프가 풀린다.[버프형]

 

여러분의 답글을 기대하겠습니다.

Lv0 i야동균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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