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텟이 비정상적으로 높게 출력되는 경우
대다수의 경우 INT%와 LUK% 수치를 입력하는 과정에서
5%와 같이 수치뒤에 %를 입력하지않고
그냥 5만 치고 엔터를 쳐서 500%가 되어
스텟 뻥이 심해지는 경우가 많을 듯 합니다
>> 유효성 검사 옵션을 추가해 실수를 방지했습니다
무한성단 공30짜리 잘못사서 현타오는 바람에
예전에 군대에서 소일거리 하던 기억을 더듬어 발전시켜 보았습니다
인게임 템창을 보고 하나하나 입력해야 한다는 치명적인 단점이 존재하나
이 파일의 최대 장점은 템을 여러개 놓고 비교해볼수 있다는 점,
잠재를 바꾸면 어떻게 스펙이 바뀌는지 확인 가능하다는 점이 최대 장점이며
부가적으로
마력1당 인트 몇과 비슷한지
인트1% 당 인트 몇과 비슷한지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는 데 의의가 있습니다
프로토 타입 내놓고 쓰는거라 완성도가 부족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써보시고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
엑셀가지고 노는거 좋아하고 많이합니다
특히 게임가지고 하는게 재밌어서 하다보니 이렇게 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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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락된 부분 찾아서 수정하고
실데미지 계산을 위해 보완&재업 합니다
+기본 크리티컬 5% 적용
+소울 게이지를 모으면 부여되는 마력 20 적용
+크리티컬데미지와 무기숙련도에 따른 스공편차를 계산한 데미지를 추가했습니다
(기본 크리티컬 데미지는 20~50% 증뎀, 35%로 일괄적용)
(비숍의 4차 스킬 포인트 분배 완료후 숙련도는 95%, 95~100%데미지, 97.5%로 일괄적용)
+벨룸에게 주는 실 공격력 (방어율 300% 타보스 동일적용. 단, 레벨과 아케인포스 등 미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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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0.13 업데이트

오류 수정
- 하이퍼 스텟에 %적용이 되던 부분을 수정했습니다
코어 강화
- 이제 스킬 코어 강화 수치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빅뱅, 엔젤레이)
- 코어 강화 수치에 따라 우측에 코어 방무(20%)가 반영되어 나타납니다
추가 기능
+ 주력 사냥기인 빅뱅의 원킬컷을 대략적으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최소데미지가 아닌 평균데미지이므로 실제 원킬컷과 차이가 있습니다
+ 보스 방어율에 따른 엔젤레이의 줄당 데미지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카벨이상 방어율 300% 보스와 카루타, 하매, 카핑을 제외한
나머지 보스들의 최대 방어율은 100% 입니다
> 300%이상 보스의 경우는 따로 확인가능하도록 빼 놓았습니다
추가 기능2
+ 버프리모컨에 쓸샾, 쓸오더와 오버로드 마나가 추가 되었습니다
> 쓸오더의 경우 5차 코어 쓸오더 입니다
+ 5차 스킬 코어 장착시 패시브 효과로 부여되는 올스텟을 입력하면
미세한 오차를 잡을 수 있습니다
> 모든 올스텟 부여 코어 수치를 합산해서 입력해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