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핼리오스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리부트 입주 존버중이던 퐁숭이의 생각

규융
댓글: 5 개
조회: 1773
추천: 2
2024-01-16 16:01:25


걍 빠르게 얘기함 ㅇㅇ

일단 이번 메획 너프 + 블큐 가격 인상
5배 + 2배
체감 10배 ㅇㅇ

+ 스타포스
(메획없이 어캐하노 ㅅㅂ)

= 사냥 불가, 보스 불가
본섭 비해서 메리트 없는 교불서버

나중에 6차 풀강했을때 에르다 교불 조각 교불
팔지도 못해 ㅇㅇ

오히려 뎀퍼시절 2.3배때는 직작은 가능했음
대신 노력이 ㅈㄴ게 들어갔던 것 뿐이지
이제 메소 100억 모으려면

템메획 100 + 어빌 20 + 아티팩트 * 재획비 1.2로 
270렙으로 ㅈㄴ 넉넉하게 4.5억이라고 쳐도 
사냥으로만 100억 모으는데에 22.2일이 소요댐

뭐 여기 보스 주보 하면 훨 많이 모이긴 할텐데 
한부위라도 직작은 할 수 있을까...?
흠....

오히려 뎀퍼시절보다 하드해지고
직접 내 손으로 아이템을 만든다는 재미가 있던 리부트의 재미는 죽은 것 같다고 생각함

차라리 뎀퍼시절이 난 더 낭만있었다고 봄...
지금의 리부트는 교불본섭이고 리턴이 있지도 않다고 생각드는 서버임

오히려 본섭은 조각팔이 가능해서 먹는 메소는 리부트보다 훨씬 많아질듯....
이게 직작 강제서버? 

Lv3 규융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