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이 알고 계시겠지만 아즈모스협곡과 이벤트 그리고 놀긍60%를 열심히 활용해야됩니다.
(본글은 방어구 놀긍작을 싸게 하는 방법을 추천드리는 것입니다.)
아즈모스협곡에서 구매할 품목
1순위 : 아크이노
2순위 : 순백100%
이 2가지를 제외하고는 아즈모스협곡에서 쳐다보지 마세요(굳이 추가하자면 수에큐 정도)
본글에서 공1당 효율은 약 3.3정도로 잡습니다(무기상수 1.5이상 직업군들 제외, 듀블은 공1당 효율3으로 잡는걸 추천드립니다)
이유 :
6-7만급에서 공1당 스텟 효율은 3.5~4.0 정도로 나타남.
방어구에 놀긍작을 할 경우 공격력이 주흔작을 하는 상황보다 높게 나타남.
따라서 주흔작을 할 때보다 공격력 효율이 더 떨어지며 이를 약 3.3정도로 감안하고 약산함.
설명은 끝났으며 이제 목표로 하는 주흔작을 설정해야됩니다.
저는 복구할때 주흔 15~30% 사이를 기준(1작당 주스텟8.5급)으로 잡았습니다.
15%작 이상으로 붙여야지 하면 생각보다 시간이 너무 오래걸립니다.
우리는 부자가 아니기 때문에 놀긍작은 하지만 놀긍리턴은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하지 않습니다.
여기서 특별한 경우라고 하면 막작을 제외하고 나머지작이 잘붙어서 막작한작정도는 그래도 공3~4 이상 붙이고 싶다 할때 하면됩니다.
첫작 무조건 공4급 이상을 띄워야됩니다. 놀긍떡작이 베이스이므로 작이 뒤로가면 갈수록 위험부담이 커집니다.
따라서 공3에 스텟4이상 혹은 공4 이상을 띄워야됩니다.
2작에서는 이제 1작과 합쳐서 공7급 이상 띄워야됩니다. 이 또한 첫작의 이유와 동일하게 추후 뒤에 붙을 놀긍이 낮게 붙는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입니다.
이 이후에는 적당히 타협을 보면서 진행을 하면 됩니다. 1작당 8.5의 효율을 내기 위해서는 8작기준 약71~72의 수치를 만들어야 됩니다(8작 68, 주흔작에 붙는 공1)
▶ 2작에서 공7급이상 붙일 경우 약23이 붙었으므로 나머지 6작으로 약49 정도인 공2에 주스텟1~2 정도의 수치를 붙이면 되기 때문에 이후 작은 엄청쉬워집니다.
참고로 주흔15% 작의 경우 일반이노를 이용해도 8작의 기대값이 약40만장 정도입니다(피버 때 기준)
장갑은 놀긍작하는거 아닙니다. 주흔15퍼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