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스펙은 드메템 몇개정도 갖고있는 뉴비수준이고 유니온만 8200정도 됩니다 ..ㅠㅠ
항상 혼자 게임했어서 사람 적은건 크게 채감이 안되는데
나중에 혹시라도 스펙 올리게되면 보스나 기타 다른 컨텐츠가 좀 걱정돼서 고민입니다.
캐릭은 안아까운데 캐시템들을 버리고 본섭가기엔 좀 아까운게 많습니다 ㅠㅠ
너무 많이 바뀌어서 어케 적응할지도 좀 걱정이고 ..
일단 챌섭 열리면 챌섭에서 키워서 넘겨오려고 하는데 사람이 적으면 치명적으로 안좋은 점이 뭐가 있을까요..?
거래소도 월드 통합이라 추가금만 내면 구매할 수 있다고 들어서요..!
여기저기 찾아봐도 이해력이 딸리는지 좀처럼 감이 안잡히네요 ㅠㅠ
아 그리고 죽은 자석펫 살리는 방법이 여러가지 있는 것 같던데 어떤 방법들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
월드 통합 경매장의 경우 모든 월드 통합이 아니라 옛날 본섭 / 리부트 1 2 이런식으로만 통합되서 에오스나 헬리오스? 만 통합된 상태에요
자석펫는 리부트에서 쓰던 자석 펫 살리려면 운영자한테 대화하면 되는데 그냥 살릴 경우 약 14만 메포인데 옥션에 루나 쁘디 머시기 물약이 있어요 그거 10개 한번에 먹이고 교환하면 공짜로 할수있어요. 대략 10개에 80~90억정도
아직 챌섭 오픈까지 시간 좀 있으니 더 고민해봐야겠네요 ㅠ
138,900 메포로 일반 자석펫화 시킬수 있슴.(일반 생명의물 사용 가능)
단, 기존처럼 루나 쁘띠 생명의 물 먹여서 쓸수도 있긴함.
리부트 자석펫과 일반섭 자석펫은 세트효과 호환 안됨. 3세트 천천히 바꾸시는분들은 참고.
제가 썻던 글에서 발췌?해왔습니다.
그외, 펫 기간이 남아있다면 할인되며 300일이상있으면 바로 일반자석펫으로 바꿀수 있습니다. 위에분 말처럼 경매장이나 캐시샵에서 루나쁘띠 생명의 물을 먹여서 살리는 방법도 있습니다.
보스 수익은 챌섭 끝날때까지 쓰지말고 모으세요
챌섭을 하다보면 어느정도 마음이 정리될겁니다
리부트 복귀
장비교체 또는 챌섭에서 키운 캐릭터에 몰빵
본섭
리부트 메소마켓 판매 후 본섭에서 메포 사용 또는 메소마켓 사용
챌섭 키우면 궁성비라는걸 줘서 유니온 4000은 확보하게 됩니다. 리부트는 이미 유니온이 있으니 리부트로 복귀하게 되더라도 궁성비는 본섭에서 사용하면 추후에 심경변화가 생기더라도 괜찮을겁니다.
리부트의 문제점은 중간 매물x, 비싼 보조무기, 직작이라고 생각합니다
궁성비라는 건 챌섭에서 키운 캐릭을 리부트로 옮겨도 본섭에서 수령할 수 있는건가요?
리프용 캐릭을 하나 만들어서 보내면 될꺼 같아요
리부트만 키우실꺼면 궁성비 200 넘는 캐릭터에 사용해도 괜찮다고 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