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레테 보스 이게 맞아요?

궁금한게많엉
댓글: 2 개
조회: 202
2026-06-23 23:41:18
1. 보스할 때는 스캐터 오프하고, 페이즈 별 마다 딜 하기 전에 반드시 컨버지 먼저 눌러주기

2. 사냥할 때는 반드시 스캐터 온 해주기

3. 평딜은 그냥 소환수 켜넣고 8초 마다 임펠 눌러주고, 이딕트 두 가지 스킬 쿨 돌 때마다 누르기

4. 준극은 챌섭 기준 헤카테 스틱스+오버로드 바르가르, 템플러, 이딕트 두 가지 있으면 같이 누르기

5. 극딜은 시퀀스+오버로드 3종+이딕트 두 가지 재사용 안터질 때 까지 다 털고 이딕트 두 가지 다 털고 나면
바로 후오리진 

이게 맞을까용?? 내일 보스 트라이 하려는뎅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