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근데 미트라지금사는건 많이 늦은거 같은데

바보양라라
댓글: 4 개
조회: 260
2026-06-24 02:04:33
비수기때 미트라 윗잠레전이 30억도안했고

미트라첫교가됐을때 쌍레최저점이 50억이었음...

근데 지금 미트라를 노작은 35억을주고산다?

뭐내일당장 접을꺼아니면 흠?

그리고미트라효율이나올려면 아무튼 다른칠흑을가야하는데.

그구간은최소 6만이상부터 좀효율을보는거 아닌가

생각이듬

좀하다접을사람<<딱히?

진득하게 오래할사람<<대충2줄똥블렘쓰다가 챌섭썰물 빠지고 정착하고사도 안늦다고 생각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