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무조건 미트라 사라는 친구가 화많이 났네

기분진짜나쁨
댓글: 35 개
조회: 708
추천: 2
2026-06-24 02:04:42


왜 이렇게 화나셨습니까?
그냥 레전 윗잠 대충 2줄 띄우고 쓰실분은 똥엠블 쓰는거고
혹시나 3줄 뜨면 기분 나쁠 사람이면 미트라 박는거지
미트라 팔아봤자 거품꺼지면 본전치기도 힘들거같은데
뭔놈의 미트라무새세요
그냥 둘다 장단점있는 선택지인데 반박은 못하고
인장 없다 그러고있네 뭐 메이플 캐릭 까드려요?

Lv3 기분진짜나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