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회수생각하면 사먹어라

기분진짜나쁨
댓글: 4 개
조회: 716
추천: 1
비공감: 1
2026-06-24 04:43:35


어줍짢게 미트라 직작한다고 깝죽대지말고
참고로 지금은 거품가심해서 사먹어도 회수는 반토박임
그냥 챌섭 부캐 하세유챔준비하는거면 대충 똥블렘 레전 만들고 2줄 띄워서 대충 배럭이나 만들다 미트라 가격 정상화 되면 5줄 박으면 되지
뭔 똥 레전 엠블을 이렇게 기피하냐 메알못 새끼들아
그냥 써 깝죽대지말고 카레잠 아쉬우면 메이플을 어떻게하냐
카레잠을 엠블에 박으라는 말은 절대 아닌데
그딴거 아쉬우면 게임할시간에 돈이나 벌러가 깝죽대지말고
아까 어떤놈 인장안쓴다고 깝치는데 잠재 감정비용으로 대체한다 그지 쌀먹 메숭이들아

Lv3 기분진짜나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