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신궁한테 전성기가 있었음?

아이콘 네시
댓글: 2 개
조회: 200
2026-06-25 10:53:33


일단 내가 메이플 하던 시절(20~21년)에는
병X신궁이었고 '신궁 상향하는 날은 메이플 섭종날' 이란 말이 파다했음

한창 뉴비때 보던게 '보스랑 거리 멀수록 최종뎀 증가라 남들 프레이 극딜할때 지 혼자 밖에서 때려야 하는 새끼' 였고 밸패중 받은 스킬이 보스랑 얼마나 떨어졌나 알려주는 자📏 표기 스킬임

그리고 21년(네오) 밸패때 신궁 살아나는? 버프 받은걸로 아는데 그때 한번 게임(환불) 터졌고
모험가 리마때는 별 얘기 없던걸로 기억함

얘 좋았던 때 있었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