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6만 목표 스펙업 중입니다

Haru123
댓글: 5 개
조회: 220
2026-06-26 15:06:45
현재 이상태고 보조는 너무 비싸서 안삿구여 
해방은 다음주에 합니당

미드라도 에디 계속 돌리고있구여 21퍼 뜰때까지 돌릴겁니당

데이브레이크랑 에스텔라는 유잠 생기는대로 발라서 15퍼 띄울거고
플하도 이번주에 유잠발라서 미라클때 레전 띄울생각입니다

마도서도 가격 내려가면 살 예정입니다 ! 

문제는 이다음인데 샤타때 플하 파방하고 18성 찍을예정인데 
나머지는 어떻게 가는게 좋은지 궁금합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