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아 챌섭공팟 우매봉 데카아웃 못시켜서 잠못잘듯..

루제a
댓글: 10 개
조회: 208
2026-06-27 00:16:10
일단 글쓰기전에 내가 모집한 파티는 검마 최소 30분이상 쳐봤던사람, 본캐가 있는사람, 빡숙은 기본이며
무조건 노 리트방이었음
입장 전 극딜 나누는데  계속해서 재촉하는 우매봉좌.. 난 이떄까지만해도 잘할줄 알았다
왜냐면 챌 5천만이면 그래도 본캐있는애가 돈좀 썻다 생각했거든ㅋㅋㅋㅋ 진짜 저떄 약간 띠꺼웠는데
저떄부터 약간 쎄했음

2페이지부터 8되더니 3페입장 4분만에 뒤져버린.. 우매봉좌..ㅋㅋㅋㅋㅋㅋㅋㅋ
한 10분만에 나포함 3명뺴고 데카아웃 했는데 4페에서 나뺴고 15분만에 다 데카아웃해버림 검마피 30퍼남기고 데카아웃.. 혼자서 못밀어서  우매봉5천만형님 다른파티에서도 분탕치게 방생해버렸다.. 진짜 개빡쳐서 오늘 잠못잘것같음
여담으로 담판 10분 모집해서 갔는데 6분만에  나랑 전판 4페간2명뺴고 전원 데카아웃 ㅋㅋㅋㅋㅋㅋ ㅅㅂ
얄짤없이 다 리트안해주고 방생못하게 클리어함ㅋ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