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메린이 템이랑 미라클 조언좀 해주

아이콘 유물호감도
댓글: 2 개
조회: 178
2026-06-27 03:22:09
목표는 챌린저 생각하고 있고 3달째 끝물에 찍어도 ㄱㅊ 

현재 템 환산 36000

여명 에픽6퍼 10성 추옵해서 끼고 있고 데브팬 17주문서썼다가 이거 걍 써도 되나? 싶어서 아끼는 중이고
하트에 한 장 쓰래서 랭크업 기다리는 중

레잠 한 장은 페어리하트 쓰고 12퍼 쓰고 있고 다른 한장은 제네무기 박을 예정

보엠은 유니크 1줄에 에디에픽 1줄

이벤링 3개 드랍 + 스탯 만들어놨고 이터널플레임링 유니크 15퍼

말고는 다 그냥 주는 거 끼고 있음


미라클하면 블랙보조 등업생각하고 있긴한데

이후 템셋 방향이랑 미라클 어떻게 해야할지 조언좀 ㅠ


아 직업은 썬콜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