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게스트 하우스 왔는데

아이콘 쁘띠랑
댓글: 3 개
조회: 138
2026-06-27 00:38:09
여2 남7로 구성

게하 스텝분들이 음식 준비만 해주고 나감

간단한 진행은 해줄거라고 생각했는데 안해주고 가서 1차 당황

그래서 이야기 하는데 우리팀 빼고 다 30대

내가 젤 어리고 나이 차이가 젤 큰 사람하고 10살 차이남...

이야기 하다가 이야기 흐름도 잘 안흘러가서 들어갔다 나갔다 반복하다

결국 일행들하고 택시 타고 술 먹으로 감

근데 재미있어 보이는 술집은 다 차있어서 돌아다니던 중

게하 사람들 만남...ㅋㅋㅋㅋ

결국 2시간 동안 술집에서 맥주 마시다 온 ㅂㅅ됨ㅋㅋㅋㅋㅋㅋ

이와중에 택시기사 아저씨 무슨 레인보우택시인줄...

공도에서 140 찍으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