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과자먹고 안나와서 중나에서 사서 인형극 부계정 2개도 완성

간지호호
댓글: 1 개
조회: 103
2026-06-27 19:46:40
몸에 커스타도 배길정도로 먹었는데 인형극 안나와서 
그냥 중고나라에서 1800원인가에 팔길래 6개 만원에 사서 긁었는데
테디인형극 두개 다나옴 내가 산건 왜 ???? 머야 이거 사람 차별이야

내 커스타드 10통 돌려내 
살도 쪗다고 ........................................................

커스타드 살 개 많이찜 하 

Lv65 간지호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