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거래 · 평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팝니다] 닉네임 팝니다 S-급 [대손] [샐카] [춤법]

Ash1sland
조회: 24
2026-06-27 00:39:55
자 자,,,,
글쓴이가 대충 5년? 좀 넘게 애지중지 해가며 키운 비숍의 닉네임 [대손], 렌 신규 출시했을때에
애지중지하며 가져온 [샐카] 팝니다.

대손 << 나름 레어닉인게, 사람들이 김씨 몇대손이냐 물어보죠? 레어닉입니다.

샐카 << 나름 A+급 닉네임인게, 샐카를 좀 찡그려서 보거나 잘못보면 셀카로 보이죠? 정말 좋은 닉네임입니다.

+
춤법 << 아델 출시하고 나서 약 반년뒤, 큰맘 먹고 휴면닉 지워질때 가져왔습니다. 정말 유서 깊은 닉네임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오늘 밤 중으로 올라갈 예정입니다 !!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