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마블 히어로즈2016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대격변 이후 제가 키우는 캐릭터들 변한 점.

코터라이즈
댓글: 2 개
조회: 1528
2017-02-21 18:41:33

1. 블랙켓 

 제 주케입니다. 업데이트 전이나 후나 비슷한 딜을 뽑습니다. 좋으진점은 평타가 좋아졌고 특성을 통해서 은신을 풀지 않고도 '내려놔' 스킬과 '고양이 낮잠'을 쓰며, 메디킷으로 발동하는 투명도 은신으로 취급받아서 이 스킬들이 발동됩니다. 그리고 첫번째 줄 특성에 일반몬스터 2%로 즉사시키는 패시브가 생겨서 가끔 터지면 기분이 정말 좋습니다.

단점이라면 내려놔 스킬 데미지가 매우 많이 하양먹었습니다. 체감상 1/4 정도로 떨어진것 같습니다. 대신에 평타데미지가 상향되었기 때문에 은신을 통해서 꾸준딜을 넣어야 합니다.

그리고 쓸만한 스킬이 너무 많아서 스킬창을 1번 2번 까지 해서 돌아가면서 썼는데 지금은 스킬창이 디아처럼 고정이라서 스킬창이 1개뿐이고 여러개 스킬을 돌려쓸 수 없어서 정말 아쉽습니다. 그만큼 스킬들 하나하나가 정말 좋은 캐릭입니다.

여전히 고유기 의존도가 높아서 주딜링의 1/3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고유기 관련 아티펙트나 세팅을 해줘야 합니다.




2. 블랙위도우

  제가 두번째로 해금했던 블랙 위도우. 근접 빌드를 탔었었고 그때도 쓰레기였지만 지금도 쓰레기입니다. 

우선 쓸만한 스킬이 없습니다. 근접스킬중에 백덤블링 하는 스킬이나 수류탄 투척, emp쇼크 같은 데미지도 구리고 존재의의 마저 없는 스킬들이 너무 많아서 딱! 쓸만한 스킬로만 스킬창을 채우면 1개에서 최대 2개 정도 스킬창이 빕니다. 

이번에 리뉴얼도 하고 추가스킬도 넣고 했지만.......안됩니다. 고유기도 쓰레기 입니다. 주력딜링은 물리근접스킬인데 고유기가 에너지데미지라서 템세팅도 극악이라 그냥 안됩니다. 안되요 ㅠㅜ




3. 그린고블린

바뀐점이 거의 없습니다. 

제 고블린 빌드는 이동기아이템들로 세팅을 하고 이동기 위주로 진행하는데 예전과 다른 점이 없습니다. 

다만 아쉬운점은 특성 맨위에 3개 전부 기본스킬에 관련된 특성인데 이동기 위주 고블린은 기본스킬(호박 손빔 부메랑) 다 안써서 특성 하나를 버리는 게 조금 아쉽습니다.

고유기데미지는 왠지 모르게 상향이 조금 된 듯합니다. 버그일지도 모르겠는데 니트로부스트 엔진특성을 찍으면 니트로가 엑티브처럼 8초동안 발동되고 이동속도가 빨라지는데 이때 고유기를 쓰면 고유기가 더 빨리 움직입니다. 데미지 상승이랑 연관성은 없는거 같고, 어쨋든 니트로 부스트 특성을 찍으면 8초 동안 버서커처럼 막 날아다닙니다. 

그린고블린은 이동스킬세팅으로도 코스믹 시험을 뚫은 꽤 쓸만한 캐릭터입니다. 정신은 없지만 심심할때 하면 재밌고 꽤 쌥니다. 다만 몸빵이 너무 구리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4.나이트 크롤러

고유기가 바꼈습니다. 예전에 유황장판이 사라지고 장판+맹타 같은 느낌으로 고유기가 만들어졌는데, 새로 생긴 고유기 스킬은 별로 같습니다.

제가 타는게 텔레포트 스킬쪽인데 텔레포트는 타격수에 재한이 있는 스킬이 몇개 있어서 다수보다는 단일 타겟에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쓸만한 스킬이 몇개 없고 거의 예전 고유기(공정한 광란)으로 먹고 살았는데 지금은 밸런스가 어느정도 좋아진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텔레포트스킬 스택이 5개고 관련 스킬도 있어서 텔레포트도 맵이동할 때는 너무 편합니다.




5. 베놈

정말 좋아졌습니다. 스킬 대부분이 쓸만해지고 좋아져서 무슨 스킬을 스킬창에 넣어야 할지 모를 정도로 좋습니다. 전부다 b급 혹은 a급 s급 스킬입니다. 광역에다가 스킬판정도 좋고 데미지도 좋습니다. 발동도 빠릅니다. 

템세팅만 잘 맞춰주면 정말 사기캐가 될 거 같습니다.


그리고 고유기 특성에 일반몬스터들 즉사시키는 특성을 찍으면.....정말 개사기 캐릭터입니다. 키우면 적어도 후회는 안합니다.




6. 캡틴 마블

근접빌드 캡틴마블을 키웠었는데 그 때는 정말 절망적일 정도로 쓰레기였죠. 스킬 반경도 너무 좁고 판정도 더럽게 안 좋고 데미지가 쎈 것도 아니고, 그래서 이번에 개편이 많이 된 캐릭터들 중에 하나입니다.

장점이라면 데미지가 쌥니다. 한방한방딜이 정말 좋습니다. 이번에 최대기력계수가 근접빌드에 다 붙어있어서 기력템 맞춰주면 데미지 습격같은 경우 데미지 계수 보너스가 300~400%까지 올라갑니다. 데미지가 상상초월합니다.

일반몹은 그냥 1방이고 노랭이는 거의 죽을라고 합니다. 그만큼 한방딜이 엄청나게 쌥니다.

단점은 근접스킬들이 여전히 맞추기 힘들다는 점입니다. 보스몬스터로 후드같이 텔레포트 계속하는 애들 상대로 근접스킬 맞추기 정말 힘듭니다. 사냥하다가 육성으로 욕한 적도 있습니다.

그리고 덤으로 근접캐릭터인데도 불구하고 잘 죽습니다. 이건 연구가 조금 필요해 보입니다.






Lv32 코터라이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