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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식] 주간 개발자 QnA(2월 1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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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1 개
조회: 461
2023-02-19 09:46:12
오역 의역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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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화제의 구역 시스템을 개선할 계획이 있나?
A: 스티븐 "응, 신규 및 화제의 구역에 대한 경험을 더 나은 것으로 만들기 위한 방법에 대해 논의 중. 향후 업데이트에서 몇 가지 시도를 해 볼 것이며 지속적으로 개선할 것"

Q: 향후 카드 풀다운은 패치가 필요한지?
A: 스티븐 "현재는 그렇다. 그러나 패치 없이 적용할 수 있게 노력하고 있다"

Q: 타노스 애니메이션이 없다. 타노스 애니메이션을 추가할 계획이 있나?
A: 니키 브로더릭 "응! VFX 팀이 현재 작업 중이며 매우 멋지다. 여러분이 언능 볼 수 있길!"

Q: 시즌 랭킹 시스템에서 시즌 종료 후에 랭크 끝자리가 내림 처리되는 것을 변경할 계획이 있나? 랭킹이 잠겨있는 건 이해하지만, 왜 내림 처리가 되는지? 예를 들어 68위로 끝나면 다음 시즌에 30이 아닌 38에서 시작할 수 없는지?
A: 스티븐 "랭킹 경험을 개선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개발 중. 곧 더 자세히 알려줄 예정."

Q: 이제 패치 없이 밸런스를 조정할 수 있으니까 앞으로 매달 패치를 기대할 수 있을까?
A: 스티븐 "응, 우리는 여전히 정기적인 주기로 새로운 기능 및 콘텐츠를 출시할 계획"

Q: 일부 플레이어들이 오토클리커를 사용하여 아가사로 시즌 패스 경험치를 파밍하는 것을 알고 있나? 이것으로 한 시즌에 500개의 시즌 패스 상자를 까는 플레이어도 있다.
A: 스티븐 "우리는 파밍을 제어하는 시즌 경험치 제한을 적용할 계획, 이는 부스터 파밍 방지와 유사할 것."

Q: 애니메 변종이 더 추가될 예정인지? 나는 Sera와 Angela 번들을 샀는데, 6개의 더 많은 애니메 변종이 데이터마이닝되었다고 들었다.
A: 스테판 "우리는 더 많은 애니메 변종을 만들 예정입니다."

Q: 킹핀이 "이 구역을 피스크 타워로 변경"이라는 효과를 가지고 있었나?
A: 스테판 "아니, 그러한 효과는 없었다. 그러나 그는 특정 턴을 제외하고 자신이 위치한 곳으로 무언가가 이동할 때마다 그것을 파괴할 뿐."

Q: 리테일러(마블스냅 관련 커뮤니티나 업체들)들과 협력하여 대회를 조직하는 것을 고려해 보았나?
A: 스테판 "앞으로 어떤 일이 일어날 지는 모르지만, 우리는 리테일러들이 친선전을 이용하여 대회를 개최하기를 원함! 직접 대회를 조직하고 경험을 공유해 주시기 바람!"

Q: M.O.D.O.K이 빨리감기를 발동 시키는 게 의도된 것인가?
A: 글렌 "우리는 빨리감기가 언제 발동되는지, 특히 버림/파괴 상황에 대해 다시 검토할 예정"

Q: 다음 시리즈 풀다운은 언제 예정되어 있나?
A: 스테판 "곧 발표할 예정!"

Q: 화제의 구역과 신규 구역 확률이 친선전에서도 적용되나?
A: 고즈 "아니"

Q: 번들은 이제 패치 없이 추가될 예정인가?
A: 스테판 "현재는 번들도 패치가 필요하지만, 나중에는 패치 없이 추가할 수 있도록 계획 중"

Q: Steam 업적 추가 계획이 있나?
A: Stephen “응, 우리는 플랫폼별로 업적을 추가하고 싶지만 언제 할지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

Q: 부스터 수집 관련 소식이 있나?
A: Stephen “다음 패치에서 부스터 타겟팅을 더 쉽게 만들기 위한 변경 사항이 있을 예정.”

Q: 새로운 스플릿/배경이 추가될 예정인가?
A: Stephen “응, 더 많은 스플릿을 추가하고 원하는 스플릿을 더 쉽게 구성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싶다.”

Lv70 건전한바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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