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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식사 스킬 빠진 거 효과

댓글: 3 개
조회: 3320
추천: 10
2022-09-02 16:45:05
아래 탐구코인 교환 해금 조건 보려고 가이드북 펼친 김에,
게미투스II님 식사 자료에 빠진 거나 다른 거도 일단 다 수치만 옮겨봅니다.
가이드북 설명은 100% 신뢰할 수 없어서 다른 내용은 가이드북이 틀렸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경단 투척술
1. 쿠나이 1.4배
2. 쿠나이 1.5배
3. 쿠나이 1.6배, 상태이상 쿠나이 효과 1.2배
4. 쿠나이 1.7배, 상태이상 쿠나이 효과 1.2배, 소폭 투척 고정 대미지 3배

경단 특수공격술
1. 독, 마비, 수면, 폭파 축적치 2 증가. 포획 마취도 증가
2. 3 증가
3. 4 증가
4. 5 증가

경단 튕겨나가기 고수
1. 예리도 소모량이 50% 확률로 2에서 1이 됨
2. 2에서 1이 됨
3. 2에서 1이 되고 50%로 0이 됨
4. 2에서 0이 됨

경단 벌크업
1. 결정 포즈 2를 5초 하면 30초간 공격력 10 증가
2. 5초 하면 30초간 15 증가
3. 4초
4. 2초

경단 단기최면술 - 퀘스트 중에 식사 거듭 해도 효과 얻는 것은 1회만

경단 포격술
4. 건랜 용항포, 폭항포는 20%로 1.2배, 포격, 용격포는 20% 1.15배에 10%로 예리도 소모 절반

경단 유대술
1. 동반자 아이루랑 하이터치(가루크에는 손(?))을 하면 5분간 동반자 방어력 +5, 헌터 방어력 +5
2. +10, +10
3. +10, +10, 아이루 상태이상공격력+5, 가루크 공격력 +5
4. +15, +15, +10, +10

경단 방어술[소]
1/8 확률로 0.8배, 0.7배, 0.6배, 0.5배(경감률 20%, 30%, 40%, 50%)

경단 방어술[대]
1/4 확률로 0.8배, 0.7배, 0.6배, 0.5배
(자료량이 늘어서 그런건지 아니면 바껴서 그런건진 몰라도 라이즈 때 있던 정가와의 중복에 대한 기술 없어짐)

경단 의료술[소]
자신의 체력회복시 회복량 1.05, 1.1, 1.15, 1.2배

경단 부활술
1~3. 범위 안에 있는 헌터와 동반자의 체력 50, 100, 150 회복 (1회 한정)
4. 150 회복, 상태이상도 해제 (1회 한정)

경단 ~내성[소], [대]는 게임 내에 수치가 다 나와있긴 한데
소는 3, 5, 7, 10, 대는 8, 10, 15, 20

경단 근성
근성 발동을 위한 체력 최소값이 64

경단 재난대처능력
발동 조건이 체력 10 이하, 공격력은 1.3, 1.35, 1.35, 1.35

경단 갑주술
1~3. 납도 중 대시와 질주 사용 시 받는 대미지 0.9, 0.8, 0.7배
4. 0.5배에 움츠리지 않음

경단 연마술
1. 1/9로 1회, 2/9로 2회(, 6/9으로 3회)
2. 1/8로 1회, 2/8로 2회(, 5/8로 3회)
3. 1/7로 1회, 2/7로 2회(, 4/7로 3회)
4. 1/6로 1회, 2/6로 2회(, 3/6으로 3회)

경단 버티기술
3. ~조건에서 받는 대미지 0.8배
4. 0.7배

경단 벽 달리기 달인
스태미나 소비량이 0.85, 0.75, 0.65, 0.55배

경단 배부름
1. 60초간 스태미나 소비량 0.8배
2. 90초간 0.75배
3. 120초간 0.7배
4. 추가로 스태미나 최대량 감소 무효화

경단 약한놈덤벼 는 상세 수치나 설명 여전히 없고,

경단 탑승 고수
조종중 대미지를 받았을 때 조종 타이머 감소량이 0.7, 0.6, 0.5, 0.4배

경단 도주술
1~3. 대형 몬스터로부터 도주할 때 스태미나 소비량 0.85, 0.7, 0.5배
4. 0.5배, 점프회피(긴급회피)로 몬스터의 공격을 피하면 30초간 공격력 +20

경단 슈퍼회복력
1~3. 대형몬스터에게 발견되지 않은 상태에서 3초마다 1, 2초마다 1, 1초마다 1 체력 회복
4. (조건 없이) 1초마다 1 체력 회복

경단 매달리기술
1~2. 공중 정지 시간 2, 4초 연장
3. 4초, 붉은 게이지 회복속도 3배
4. 4초, 4배, 체력이 서서히 회복 (서서히 회복하는 값은 안나옴)

경단 채밀술
벌꿀 채취시 50%로 1개 증가, 1개 증가, 1개 증가에 50%로 2개 더, 2개 증가에 50%로 4개 더.

경단 환경생물 소환
1. 필드에 돌 도마뱀 1마리, 바위 도마뱀 1마리 추가
2. 돌 2, 바위 1, 비늘 도마뱀 1마리 추가
3. 2, 2, 1 추가
4. 3, 2, 1 추가

경단 동반자 지도술
퀘스트에서 습득하는 동반자의 경험치 1.4, 1.5, 1.7, 2배

경단 수확제
채집 포인트 재생시간 0.9, 0.8, 0.7, 0.6배

경단 환산술
결과 화면에서 취득하는 카무라 포인트 1.1, 1.2, 1.3, 1.4배

경단 금전운
퀘스트 클리어시 보수금이 증가
1. 1.1배 50%, 1.15배 30%, 1.25배 20%
2. 1.2, 1.3, 1.5 (동일확률)
3. 1.3, 1.45, 1.75
4. 1.4, 1.6, 3

경단 해체술[소]
1. 10%확률로 1회 증가하는게 90%, 60%확률로 1회 증가하는게 10%
(왜 확률을 이중 연산으로 해놨는지 모르겠지만 월드 고양이 해체술도 이 모양이였고, 나뉘는게 어떤 기준인지 검증한 걸 본 적은 없습니다.)
2~4. 개별 확률은 동일하고 경우가 나뉘는 확률이 80%/20%, 70%/30%, 60%/40%

경단 해체술[대]
1. 20%확률로 1회 증가가 90%, 80%확률로 1회 증가하는게 10%
2~4. 해체술[소]와 동일하게 변화

경단 행운술
1. 퀘스트 보수 칸이 비는 경우(즉 8칸이 안되는 경우) 50%로 1칸 증가
2~4. 1칸 증가, 1칸 증가(50% 확률로 2칸 증가), 2칸 증가

경단 격운술
1. 퀘스트 보수 칸이 비는 경우, 50%로 2칸 증가
2~4. 2칸 증가, 2칸 증가(50% 확률로 3칸 증가), 3칸 증가

---

경단 행운술, 격운술의 경우 라이즈 본편에 비해 버프되었습니다.
라이즈 때 행운술은 지금 행운술 1레벨 효과(50%)이고, 격운술도 지금 행운술 3레벨(1+50%)과 같은 효과였어요.
그래서 25%, 50%, 75%, 100% 로 바뀌나 정도로 생각했는데,
사람들의 인식과 다르게 워낙 구리다보니까 버프를 한 모양입니다(그래봐야 여전히 구리긴 합니다).

경단 사격술은 게미투스II님 자료에는 3레벨 60%로 나오는데 오타내신 듯? 가이드북은 20%/20%/40%/40%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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