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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여기저기서 몬헌6 찌라시가 흥미로운 가운데 txt

아이콘 라이로스
댓글: 17 개
조회: 2418
추천: 4
2023-11-29 15:59:45




-번역-


이 내용은 캡콤의 유출 사건으로 인해 많은 루머가 돌았지만, 곧 공식 발표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장기간 베스트셀러이자 비판적으로 호평을 받는 게임의 6세대 버전이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다양한 곳에서 수집한 뉴스와 소문들:

출시 세부사항 및 플랫폼 (확실한 루머들):

  • -12월 7일 2023년 게임 어워드에서 트레일러 및 발표가 있을 예정이며, 12월 중순부터 대대적인 PR 캠페인이 시작될 것입니다.
  • -PC와 콘솔 모두에 대한 동시 전 세계 출시 예정입니다(이전과 달리). 이는 5세대 '월드'가 PC에서 가장 많이 팔렸기 때문입니다.
  • -캡콤은 최근 투자자 컨퍼런스에서 2024년 3월에 발표되지 않은 주요 게임을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2020년 캡콤 유출에서 MH 라이즈와 MH 6세대가 공식 발표되기 전에 유출되었으며, 지금까지 발표되지 않은 모든 게임들이 그렇습니다.
  • -MH6는 PC/PS4/PS5/Xbox/스위치 및 아이폰에서 출시될 것입니다.
  • -같은 메커니즘을 가진 두 버전이 있으며, 그래픽은 다를 것입니다.
  • -PC/PS5/SeriesX는 고사양 버전을 받게 됩니다.
  • -PS4/스위치 및 아이폰은 저사양 버전을 받게 됩니다. 스위치가 PS4/아이폰의 기준이 됩니다.
  • -REX 엔진에서 실행될 것인데, 이는 차세대 게임을 위해 크게 수정된 RE 엔진입니다.
  • -G-rank/마스터 버전이 더 이상 없을 것이라는 소문이 있으며, 이제는 전체적인 스토리와 연결될 것입니다.
  • -게임은 완전한 라이브 서비스 게임으로 디자인되었으며, 월드나 라이즈보다 훨씬 더 자주 업데이트될 것입니다.
  • -게임플레이 측면에서는 거의 없지만, 많은 코스메틱, 날개, 플레이어 방 장식 등의 마이크로트랜잭션이 있을 것입니다.
  • -캡콤은 게임에 막대한 투자를 하였습니다. 큰 인원수, 라이프타임 동안 5천만의 매출 예측.
  • -다른 MH 게임들과 달리 이번 프로젝트는 4년짜리 프로젝트이며, MH 라이즈와 같은 "포터블 버전"이 없을 것입니다.

게임플레이 및 콘텐츠(덜 확실한 루머들):

  • -6세대는 전투 메커니즘 측면에서 큰 변화보다는 발전일 것입니다.
  • -실제 오픈 월드가 아닌 오픈 존을 가질 것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 -실제 오픈 월드를 가질 것이라는 강한 소문이 있습니다, 단지 오픈 존만이 아니라. (Heavy rumors that it will have actual open world not just open zones.)
  • -콘텐츠 면에서는 새로운 세대를 위한 가장 큰 MH 게임이 될 것입니다. 기본 MH 중 가장 큰 것은 MH4로 50마리의 몬스터가 있었습니다. 월드는 그 절반에 불과했습니다.
  • -16번째 무기 도입(하지만 트리에서 전체를 가지고 있지는 않음)
  • -모든 무기는 무브셋이 새롭게 되며, 2개의 무기는 큰 재작업을 받을 것입니다.
  • -라이즈에서의 개들은 주요 라인에서 돌아오지 않을 것입니다.
  • -오프라인에서 사냥에 참여할 수 있는 NPC들이 다시 주요하게 등장할 것입니다. 개발자들이 이를 매우 좋아했습니다.
  • -메인 스토리는 당신을 포함한 새내기 사냥꾼 파티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메인 퀘스트에서 당신과 함께 사냥하고 부퀘스트에 참여할 수 있을 것입니다.
  • -엔드 게임은 라이브 서비스 게임으로서 전체적인 스토리를 가질 것이며, 업데이트로 새로운 몬스터가 도입됨에 따라 진행되며, 마스터/그랭크 모드 도입을 위한 이벤트로 정점에 이를 것입니다. 이 기반 엔드 게임은 제거되고 엔드 게임은 마스터/그랭크 모드에서만 진행될 것입니다.
  • -수중 전투가 돌아오지만, 전체 게임의 중심은 아닐 것입니다. 지도의 일부에서만 기능할 것입니다.
  • -라이즈/제너레이션에서 알려진 미친 무브셋과 속도는 없지만, 기본 버전에서는 "포터블" 기능들이 있을 것입니다.
  • -입력 문제로 인해 휴대폰을 위한 어시스트 모드/쉬운 모드가 있을 것입니다.



-솔직히 제가 가장 걱정하는 것은 라이브 서비스가 어떻게 될지입니다.

-한편으로는 분명히 DLC/확장 모델은 월드/라이즈에는 잘 맞지 않습니다. 기본 게임과 G-rank 버전 사이에 극적인 분리가 생깁니다. 이전 게임들은 캠페인이 끝나고 G-rank 버전이 출시될 때까지 "엔드게임"이 없었으며, G-rank의 특징이나 몬스터들이 기본 게임에 통합되었습니다.

-반면에 라이브 서비스는 내용을 몇 달에 걸쳐 나누게 되지만, 큰 업데이트가 오면 진행 상황을 조정하여 흐름을 훨씬 더 잘 만들 수 있습니다.

-4년간의 라이브 서비스와 거대한 멀티플랫폼 중심으로 인해 이것은 제너레이션을 크게 능가하는 거대한 MH 타이틀이 될 수 있습니다.

-라이브 서비스와 관련된 또 다른 문제는 이런 종류의 게임들이 모딩을 싫어한다는 것이므로, MH6와 함께 모딩이 완전히 사라질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는 넥서스에서의 수많은 모드를 고려하면 큰 아쉬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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