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헌터 와일드 | 서머 게임 페스트 2024 미리보기:
• "차세대 몬스터 헌터"
• 로딩 화면이 전혀없는 마을과 야생 사이의 원활한 전환
• 역동적인 낮과 밤 시스템이 몬스터와 그들의 행동에 영향을 미칩니다
• 비, 낙뢰, 먼지폭풍 등을 동반한 역동적인 날씨
• 맵은 이전의 다른 몬스터 헌터들 게임의 "두 배 크기" 입니다
• 퀘스트 보드 없이 현장에서 퀘스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 이제 필드에서 사냥 중간에 무기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
• 세크레트라고 불리는 새로운 탈것은 기존의 탈것보다 민첩합니다
• 탑승한 상태에서 공격, 아이템 픽업, 무기 교환까지 가능
• 탈것에 자동 실행 기능이 있어 고정된 대상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퀘스트를 완료한 후 자유롭게 탐험을 계속하십시오. 강제로 캠프로 돌아가지 않습니다
• 큰 괴물들은 이제 무리를 지어 달립니다
• 평소와 같이 몬스터들은 서로 교류하고 싸울 수 있습니다
• 라이트 보우건, 헤비 보우건, 헌팅혼은 가장 큰 변화로 느낌이 크게 바뀝니다.
• 캡콤은 이번에 카메라 앵글과 시네마틱을 가지고 노는 것을 포함하여 스토리에 큰 초점을 맞췄습니다
• 온라인 협동에서 매치메이킹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 멀티플레이어에서 스토리를 통해 플레이하는 것이 더 편리하지만 여전히 솔로로 봐야 하는 스토리 순간이 있습니다
• 2025 on PS5, Xbox Series X|S, PC
구작들 피리 유저로서 한마디 하자면
아니 피리는 매번
햄보칼수가 읍서 !
이번작 피리 적응됬다 싶으면
다음작 또 달라저서 또 적응해야하고
요번작 쫌 적응된다 싶으면
아예 달라저서 나오질않나, 라이즈 피리가 그랫고
근데
또 바꼉 ?!
또 훈련해 ?
또 적응해야대 ?!
( 존1나 젊엇던 그때그시절 츠지모토 야스노리 )
그런점에서 피리는 캡콤에게 있어서
가장 실험적이자 모르모트 같은 무기인데
그러다보니 파티시너지 때문에라도
0.8 인분 하게만 설계되어 있어서
큰 쓰레기와 큰 애정무기는 큰 책임이 따르는건데
남들보다 몇배 더 고생하면 그만이라지만
아 암만 그래도 존1나
월드식 느려터진 피리 다시하기 싫은뎅
근데 다른 주제지만
랜스 급끌림
라보 헤보가 탈것타고 뿅뿅 때문에라도
대격변 영향이 있을듯싶은데
( 몬린이 접근성 개편한다고 탄 조합식을 삭제시키려나 )
와우 때문인진 몰라도 마상 시합장 영향인지
말타고 랜스돌진 이라니
이것은.. 로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