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위는 조시아 2~3셋의 슈퍼회복력 + 호쇄약특 상처흡혈 세팅이고
위는 업뎃전부터 즐겨입던 세팅이었는데
거두절미하고 슈퍼회복력이 생각보다 쓸만해서
랜스나 건랜분들의 좀비세팅에 제격이겠다 싶은 와중
빨피 부분은 회복속도에 먼저 영향을 받는지라
활 입장에선 있으면 좋고 없어도 굳이인 상황속에
도전자5를 쉽게 챙겨갈 수 있다는게 메리트라
( 기존 도전자 세트옵은 속박반격이라 더 쓸모가 없었기에 )
무아지경3 + 연격2 와 저울질하는게 핵심인 상황
무아지경과 연격은 상시 발동에 가깝고
이번 속성활 같은 경우에는 강연사의 속성치 상향으로 인해
10~15% 의 딜 기대값을 더하는게 가능한 상황이라
연격의 속성치 증가도 무시 못하는 와중
이번 패치노트로 하여금 여러가지 실험을 해 본 결과
용화살은 데이터 상으로는 10% 정도의 너프가 이루어진 와중
강사는 10~15% 정도의 상향이 확인 되었는데
( 오차범위 플마가 5% 이상가는 이유는 속약점3 경우 차이는 더 심해진다 )
정작 위 링크가서 확인 해 보면 알지만
근데 정작 나 하는거보면 강연사까지 도달 안하고
축맞춤 비연쏘기로 점핑점핑 한답시고
정작 허수처럼 매번 강연사만 쏠수없는 노릇이고
솔플시에는 저회로 스태미나 + 게이지 채워서
유도화살까지 여유분이 된다지만
여전히 공방에서는 나도 좀 때려줘라며
저회를 비비로 들어가는 형편에
라는식으로 항상 강연사로 도달한다는 보장이 없는 와중에
여전히 와일즈 속성 육질들이 G랄인건 변함이 없는데다
속성 X 부위의 변수들을 여전하므로
1.010 패치 이후로 무속활들이
전부 쓰레기가 될 정도는 아니란 결론인데
그럼에도 속약점3 상대로는 확실히 속성활을 쓰는게 맞다라는 결론
실제로 조시아 상대로 탄육질이 좋은 머가리에 연강깡을 비벼보면
틱당 60 이 그냥 넘는 연발 대미지들을 볼수있기에
저정도 딜이라면 그냥 용화살을 압살하고도 남는다지만
조시아 페이지가 반 정도 흐르고나면
용화살 각이 달콤 해 질 수밖에없는 상황과
특히 멀티에서는 대가리가 지구 반대편에서 토성 반대편까지
중구난방 회전하는 꼬라지를 보고 있노라면
허수의 말둑딜 마냥 이론적으로 흘러가질 않는다는걸 다들 알거라
10% 정도의 너프니까 기왕 각이 보인다치면
어떻게서든 혀를 깨물면서 이를 악물고 안쓸 정도는 아니므로
탄육질 속약점 봐가면서 연강깡 위주를 더 강조하면서
용화살 각에는 여전히 용화살을 때려박아 주시면 되겠음 ㅇㅇ
실제로 멀티에서는 머가리 위주가 안되니까
용화살이 전신 상처 만드는덴 또 와따인지라
조시아 대전에서는 여전히 부파왕으로 쓸만한 기술이니 만큼
상황에 따라, 환경에 따라
연강깡에 막타 머가리 돌아갈떄 천천시 라던지
평소처럼 비연쏘기로 축맞추고 용화살 일직선,
솔플시에는 저회 터트려서 유도화살 까지 충전하는
평소의 컨트롤에서 크게 달라지지 않는다는 점은 변함없으니
아 저정도 수치 정도면야 하면서 넘어가시면 되는 와중에
자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
참고로 위 둘은 모두 용도의 가호라고
용도 필드내 버프를 받을수있는 3셋은 적용되는 와중에
방어력 407, 방어력 387
용내성 -20, 고만고만 내성들
회피성능이 빠저버리는 덕에 ( 뒷페이지 완충1은 동일 )
피리가 포효씹 제구실을 못할 가능성이 높기에
갈슈해드 갤러해드 와는 다른 상쇄의 선율, 수박을 채용하고
( 바닥버프 역시 회성 관련이라 더더욱 )
거기에 너프먹은 식공복장을 대처하기 위해 회피복장도 추가시켰는데
격대가 특히 상쇄의 선율에 비중이 높다보니
5분컷을 첫날 3분대 찍으면서도 그래, 상쇄의 선율이나 자주자주 연습 할 겸
피리에도 큰 변화가 생기려는 상황속에
활은 정작 강격벽에 사로잡힌 상태라
발굴활은 번개와 용속 정도로만 사용한다치고
나머지는 폭파활 강격병으로 세팅하려는 상황이라
( 그렇다고 안만든건 아니고 이전 게시글에서 확인 가능 )
결론적으로
일단 며칠정도는 입어보고 그 차이를 체감해야 하는 와중에
저 틱당 피차는, 구작에서는 잘익은생선에 가까운데
저게 생각보다 한번 매료되면 빼기 힘들어서 ㅋㅋㅋㅋ
저런 편의성 유틸들은 더더욱 빼기 힘들어지는 ,
마성의 스킬이란걸 이미 알고있어서
결국 저 조시아 2~3셋에 상처흡혈 2셋을 평상시 복장으로 입지않을까 싶음
이게 현재로선 결론이라면 결론이라
아래글은 더 이상 보실 필요 없으니 뒤로가기 ㄱㄱㄱ
그도그럴것이 4월 30일에 공개되는 역전왕 레다우 세트
옆동내 모더들이 이미 이식되어 있는 데이터를 까본건데
근성 과감은 구작의 업개수라를 연상시키기 때문에
저 근성과감의 딜량 증가폭이 변수라면 변수
보통 몬헌에서는 방어력을 내리고 공격력을 올릴 시
그 수치가 다른 시너지들과 만나면 괴랄해 지는 경우가 종종 있기에
4월 30일에 있을 저 레다젤트 감마가 변수라면 변수
다만 극 힘의해방을 원했건만
( 이전 게시글에서 힘의해방을 여러번 실험한것을 확인가능 )
여전히 2분 후 발동, 2분간 다시 꺼지고를 반복하는게 여전해서
보통 3분이면 대부분이 몹들을 떡을치는 와일즈의 환경상
킹의갓방의 애매한 포지션은 여전 할 전망이라
투구나 장갑 정도만 현재 세팅에서 이것저것 껴볼까 생각중
그도그럴것이 이전 게시글에서도 여러번 강조했지만
레다젤트 투구는 생각보다 고성능이라
역전왕 스팩이면 연구 할 가치가 있기 때문
자 이정도가 혼잣말 세팅 나레이션 이었고
또또 혼잣말 하신다 밥이나 드세요
라면서 정보 될만한건 흡수하시고서
오늘도 즐거운하루 되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