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기습공격 없음
2. 주먹 유도공격은 일반공격으로 컷트 가능
단 공속느린 무기들이나 타이밍 잡기 쉽지않은 피리 등등은
이 주먹 미사일이 은근 방해요소
( 특히 피리는 선율 이어가다가 끊고 이어가기 정신없음에 )
3. 머리다리 육질 나쁘지않음
4. 다리 상처 파괴시 다운, 프리딜 타임 반복
페이즈가 베히처럼 명확히 1234 페 존재하는데
( 페이즈 변경시 공중이동 후 진다하드와 동일한 장소이동을 반복 )
날뛰는 4페 제외하곤 이 다리 부파가 딜 타임에 즉효
5. 픽토맨서 마법 공격력이 매우 높아서 적극적으로 ㄱㄱ
단 일반몹한테는 대미지가 너프되는 방식인듯하여
파판 콜라보 몹 저격용으로 설계된듯 하다고
( 그러니 숏컷 하나를 픽토맨서 아이템 칸으로 교체 추천 )
베히의 황도 파판점프나 레셴의 파이어 룬처럼 이벤트용
6. 배리어는 조시아나 라기아 수중전 등등
파판몹 때리면 자연스럽게 드랍하는데
딜러들은 이 쉴드를 먹을때마다 센스껏 탱커에게 ㄱㄱ
( 도발된 대상자나 머리 공격자는 쉴드가 알아서 생성되기도 )
이게 베히처럼 몹을 고정시키고 패는거랑
중구난방 춤추는 몹 패는거랑은
디피도 그렇고 쾌적도 차원이 다르기에 더더욱
( 다리 조금만 움직여도 제일 피곤한건 딜러들이다 )
7. 랜덤하게 한명을 지목하고
매우 넓은 유도탄 확정기를 날리는데
산개 타이밍이라 하여 레이드 게임에서 자주볼수 있는 패턴
회성 5 사용자도 겨우 피격 판정을 피한다 함
애초에 나나 불장판 이라고
이후 장시간 그 자리에 불장판이 깔리기 때문에
대상자는 최대한 파티원, 특히 탱커와 거리를 벌릴것
4검사 조합 일 경우 탱커 급사 구간, 그도그럴게
불타는 장판 딜량은 나나 불지옥에 버금 갈 정도로
체력을 일순간 녹이기 때문에 빠르게 이탈 필요
문제는 속납이 느리거나 피리 등등이 상당히 취약해지니
아껴둔 쉴드를 깔고 이탈 등등 센스플이 필요
8. 테오가 검사들 녹이려고 쓰는, 지 사타구니에 쓰는 불바닥이
테오 브레스 마냥 넓고 아파서 반피순삭
9. 대상자를 지목하고 갈기는
필살기급 직선 흰 레이저는
1타에도 확정 기절이 걸리는데 무조건 추가타까지 확정이라
기절내성을 챙기지않으면 누워있질 못하기에 그 즉시 확정수레
( 흰색 부체꼴 레이저 조차 기절 확정, 내절주 반필수 요망 )
그렇기에 대상자 된 헌터는 최소한 본인만 죽을 요량으로
파티원과 겹치지않는 선에서 반대 방향가서 직선 레이저를 깔아야
급작스레 터지는 2수레 참변을 막을수 있음
( 거리가 멀어질수록 피하기 어렵다 함 )
10. 3페가 시작되면 네르스큐라 클론이 등장
본체는 무적에 돌입하고 전멸기를 모으기 시작하는데
빠르게 거미쉒을 녹여 초필 넘길수있는 쉴드 까는게 주 목표,
즉 네르스큐라 패턴은 베히 3페 마냥 파티의 디피컷 구간이며
이 타이밍부터 마비공격과 바닥이 자주 깔림
만약 잦은 마비로 네르스큐라를 쓰러트리지 못할경우
베히 3페 마냥 그 자리에서 전멸하는 방식
( 피리가 이때 상태이상무효 바닥을 깔아주면 큰 이득 )
11. 그렇게 막페에 돌입하면 베히 4페 마냥 날뛰기 시작
마구잡이로 공격을 난사하는데 이때도 산개 타이밍이
다수 발생하기 때문에 4검사 조합은 급사가 빈번한 구간
( 특히 나나 불장판으로 날라가면 거이 수레 )
12. 자폭공격 난사하는 4페까지 25분안에 토벌하는게 목표
베히처럼 첫 토벌퀘와 자유퀘가 별도기 때문에
이 또한 베히와 공통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