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첨으로 팁게에 글을 쓰네요.
제가 팁게에 쓸 것은 라스터에 대한 겁니다.
우선 라스터란, 인원이 부족할 때 끼어드는 NPC 헌터 같은 것을 말합니다.
참고로 얘들은 알아서 잘 싸우고 채집할 때 잡몹도 잡아주고 스스로 포션도 먹어가는 아주 고마운 녀석들이지요.
우선 라스터 계약을 하려면 아래와 같습니다.
1. 주점에 간다.
2. 라스터 접수관에게 간다.
3. 얀쿡을 한마리 수렵하라는 내용을 듣는다.
4. 하위든 상위든 얀쿡을 수렵한다.(단, 3번을 하지 않고 수렵하면 소용 없음)
5. 라스터 접수관에게 말을 걸면, 라스터 접수가 되었다고 한 후, 라스터가 쓸 헌터 나이프를 선물 받는다.
네, 이제 라스터를 얻을 준비가 되었습니다.
그 전에 라스터를 좀더 정확히 말하자면...
라스터는 일종의 자기 캐릭터의 분신과도 같은 존재입니다.
그리고 계약이란걸 통해 캐릭터의 분신을 남에게 넘겨주는걸 말하지요.
연인끼리 몬헌을 한다면 자신의 라스터를 줌으로 인해서 서로 애정을 싹틔우는..<<<
라스터는 자신의 분신이기 때문에 장비도 지정해 줄 수 있습니다.
단, 길드 공헌치가 높아야만 더 높은 레벨의 장비아이템을 장착할 수 있으며, 레벨에 따른 장비아이템은 라스터 주점 벽 근처에 있는 라스터 게시판에서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마이 하우스나 공방 상자에서 라스터 장비 변경을 할 경우, 우선 자신의 캐릭터가 모든 옷을 벗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자신의 분신한테 옷을 입히는데 당연히 벗고 있겠죠.
아직은 헌터 나이프만 끼고 있으니까요.
여기서 옷을 갈아입히면, 자신의 라스터가 훨씬 더 강한 모습으로 동행자와 동행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라스터는 보조용 스킬을 띄워주시면 특히 좋습니다.
라스터와 함께라면 인연스킬 적용 됩니다.
뭐, 그 외 풀방이면 라스터가 못들어온다거나, 이벤트용 프론티어 퀘스트면 라스터가 참여하지 못한다거나 하는 것쯤은 다 아시고 계시겠지요...
지금까지 제가 알아낸 라스터들에 대해 간단 정리를 하였으니, 혹시 수정할 것이 있거나 추가하고 싶은 내용은 댓글로 달아주시면 굽신굽신~